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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15)
실제로 점프 무적으로 쉽게 피할수있는 패턴이 있었지
그 정도는 아니지만 점프맵을 만들어놨더라고
장판기술 몇개 점프로 피해야되는거있지않았나
가장 유명한게 고드프리
나같은 경우엔 엘든링에 크게 재미를 못느꼈음
데몬즈때부터 지금까지 해왔던 너무 익숙한 맛을 너무 오랫동안 맛봐서 도파민 분출이 안되더라ㅋㅋ
근데 희안하게 피구라는 재밌었음ㅋ
나도 방패랑 전기 안쓰고 남자다운 구르기 원툴 누가 잘때리고 누가 잘피하냐 남자의 1대1을 원해서 엘든링보다는 다른 시리즈가 더 좋긴 했음. 물론 엘든링도 충분히 재밌었지만
맞다이 구도는 피구라가 잼긴 해
그리고 dlc로 점프할꺼같이 생겼는데 점프하면 죽는 패턴 나오겠네
난 아직도 그 미친불 엔딩으로 가는 점프맵이 떠오른다
미친불 똥먹자는 그런느낌이더라 딱 게임사가 야 이런 나쁜짓을 한다고? 진짜로? 아니 뭐.. 해도 되는데
진짜한다고? 이런느낌이였음
점프를 해야 이득인 경우도 많고 기존 망자들 엿먹으라고 반사적으로 구르면 너 굴렀냐 ? 뒤져라 하면서 처맞도록 유도하는 패턴이나 맵들이 많아서 ㅋㅋㅋㅋ
점프하는 게 구르는 거 보다 더 쉽게 피해지는 패턴이 있긴 하지 ㅋㅋ
유독 점프 집착 심하긴했지...
심지어 이 패턴부터는 매 공격에 맵 전체 범위 충격파가 따라붙어서 뼛가루 소환도 소용 없음.
점프 안 하면 무조건 못 깨게 만들어 놓았음ㅋㅋ
난 그래서 호라루 엄청 어려웠음 구르기 평으로만 잡을러고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