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하실 겁니다...강릉에서 급발진 추정 사고가 있었고 운전자는 살고 손주는 사망했던 사건..
국과수는 운전자의 운전 미숙으로 결론을 냈지만 유족은 아니다라 주장해 현장 재현 실험이 이뤄진겁니다
그당시 국과수는 운전자가 브레이크 페달을 안밟고 악셀을 풀로 밟아 시속 160km/h로 질주하다 사고를 냈다고 했습니다
그럼 실험 결과는 어땠을까요
현장 똑같은 장소에서 풀악셀을 밟았지만 결과는 140km/h 이상 나오지 않았다란 겁니다
유족의 주장이 힘을 얻을수밖에 없는 결과죠...
이나라 국과수...항상 이나라 기업들편인듯한 결과 발표로 욕 많이 먹고 있는데...이번 기회에 검증 실력을 키우던가 옷들 벗고 다른일이나 찾았으면 좋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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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주당 이것도 빨리 입법해야 됩니다.. 앞으로 전기차 사용자가 대부분일텐데 사용자한테 사고 원인을 밝히라는 것은 얼마나 말도 안되는 개짓거리임.. 기업이 결함이 있는 것을 숨기고 정보도 제대로 주지 않는데 어떻게 사용자가 밝힐 수가 있나..? PC가 제어하니 당연히 전자기적 오류가 날 수 있는데 그걸 사용자한테 오류를 밝히라는 것은 기업의 로비를 받고 편의를 봐주는 게 아니라면 말이 안됨.. 이건 입법으로 국과수내에 따로 전문기관을 만들어서 사고가 나면 국가가 밝혀서 기업에게 피해 보상을 요구하고 결함에 대해 책임지게 해야 됨.. 기업이 자신에게 유리하게 법을 만들어서 책임지지 않으려 하는 짓거리를 언제까지 방치할건가..? 이런 법은 기업의 로비를 받았기 때문 아님..? 이런 법들 추려서 로비받은 것들도 좀 처벌해야 됨.. 무슨 국회의원이 흥신소 심부름 센터도 아니고...
MOVE_HUMORBEST/1758917
구꽈수는 무슨 진리인양 생각하는 사람들아. 걔네들도 부족하고 욕심많은 인간일 뿐입니다!
현토부. 여기선 이래도 되니까. 사람이 죽던지 말던지, 국민의 80%가 대안없다며 빨아주고 사주니까. 기업에 무슨 도덕적 양심을 바랍니까. 자본으로 말려죽여야 말 듣지... 우리 스스로 만든 환경입니다.
브레끼밟아서 타이어가 타고있는데 검새 ㅅㅂㄴ들아 눈이없냐. 아 김학의도 못알아봤
그… 티볼리는 쌍용입니다
MOVE_BESTOFBEST/474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