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
냥더쿠 | 24/06/04 | 조회 7127 |보배드림
[19]
탱온와일드캣츠 | 24/06/04 | 조회 3064 |보배드림
[18]
보배조아 | 24/06/04 | 조회 5024 |보배드림
[22]
아재개그 못참는부장님 | 24/06/04 | 조회 0 |루리웹
[17]
California.T | 24/06/04 | 조회 1127 |SLR클럽
[7]
냥더쿠 | 24/06/04 | 조회 757 |보배드림
[18]
보추의칼날 | 24/06/04 | 조회 0 |루리웹
[13]
채고이쁜조유리 | 24/06/04 | 조회 0 |루리웹
[33]
감동브레이커 | 24/06/04 | 조회 0 |루리웹
[25]
Ryous3435 | 24/06/04 | 조회 0 |루리웹
[31]
피파광 | 24/06/04 | 조회 0 |루리웹
[40]
지나가던사람 | 24/06/04 | 조회 0 |루리웹
[7]
California.T | 24/06/04 | 조회 792 |SLR클럽
[3]
라스트리스 | 24/06/04 | 조회 0 |루리웹
[5]
은마아파트 | 24/06/04 | 조회 0 |루리웹
댓글(14)
+ 심지어 인원 대폭 감축중
기술 더 발전하면 이런 불만도 없어질듯.
그 과도기까지 어떻게 버티냐 이거지.
돈아끼려는기술인데 기술발전한다고 적용할까?
안함 ㅋㅋ
인간의 빈부등 사회문제들도 정확히 기술 발전이 해결해 주리라 믿던 시대도 있었지.
Ai도입후 상담질이 더 나빠진듯
특히 나이 많은분들은 너무 힘들어
Ai상담이면 엄니 그냥 나한테 전화넘김
욕받이해주는 챗봇 개발해달라고 해라
솔직히 kt에 연락할때마다 기가지니 이거 쳐나오는거 개꼴받음 말귀를 시발 못알아쳐먹어
ai로 상담하는거 보다 ai로 자주 오는 상담 알고리즘을 분석해서 그걸 전문적인 카테고리로 만드는게 더 효율적일꺼 같은데
인터넷 명의가 내 어무니 명의라서
무조건 어쩔수없이 상담쪽 해야하는데
자꾸 강제로 저걸로 연결함 ㅅㅂ
시발 인공지능이랍시고 있는게
몇개 단어에만 반응 하는 매크로만 써놓고
인공지능 이지랄하고 처 자빠졌어 졷같은놈들
지들도 이용료 내야하니까
ㅋㅋㅋㅋ
제발 그놈의 AI좀 작작하라고 말하고 싶은데. 반응속도 느리고 해결해 주는거 없고 사람이 필요한 일에는 사람좀 쓰면 안되냐
kt 114 전화할 때마다 개빡침
버스안에서 ars로 조회할 거 있어서 전화걸어도 무조건 저 ㅂㅅ같은 ai련이 '말로' 하라고 함
버튼식 ars 돌려달라고
왜 사람있는 버스 안에서 말을 하게 하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