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오늘의유머 (353209)  썸네일on   다크모드 on
라이온맨.. | 24/11/18 13:20 | 추천 11 | 조회 1996

"한국 망신살"…태국서 ‘마사지 생중계’하던 유튜버의 최후 +338 [5]

오늘의유머 원문링크 https://m.todayhumor.co.kr/view.php?table=humorbest&no=1772826

촬영 말리는 업주와 남친 폭행 혐의로 체포
그 와중에도 라이브방송..현지 매체에 보도

manipulate_img(this)


manipulate_img(this)

한국인 관광객이 태국의 한 마사지숍에 허락 없이 방문해 '라이브 방송'을 하다가 이를 제지하던 주인을 폭행한 혐의로 경찰에 체포됐다. (사진=더타이거) /사진=뉴시스


[파이낸셜뉴스] 태국 유명 관광지인 파타야의 한 마사지숍에서 '라이브 방송'을 하던 한국인이 이를 제재하던 주인을 폭행한 혐의로 체포됐다.

15일(현지시간) 방콕포스트는 전날 파타야 방라뭉 지역 한 마사지숍에서 한국인 남성 A씨가 업주를 폭행한 혐의로 체포됐다고 보도했다.

40대 여성 업주는 경찰에 A씨가 가게를 여러 차례 방문해 무단으로 라이브 방송을 했다고 주장했다.

업주는 A씨가 관광객이라는 점을 고려해 처음에는 내버려 뒀다고 설명했다. 그러나 사건이 발생한 당일에는 A씨가 커튼을 열어 오일 마사지를 받는 고객을 놀라게 했기 때문에 막아야 했다고 덧붙였다.

이어 업주는 함부로 찍지 말라며 휴대전화를 들고 촬영하던 A씨를 밀치자 그가 자기 팔을 잡고 넘어뜨려 어깨가 탈구됐다고 말했다. 또, 업주의 한국인 남자친구도 A씨에게 맞아 코가 부러졌다고 한다.

현지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A씨는 혼란이 빚어진 와중에도 계속 라이브 방송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신고하기]

댓글(6)

이전글 목록 다음글

1617 18 19 20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