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우가가 | 09:44 | 조회 1912 |오늘의유머
[3]
우가가 | 09:43 | 조회 975 |오늘의유머
[2]
우가가 | 09:00 | 조회 870 |오늘의유머
[3]
우가가 | 08:47 | 조회 980 |오늘의유머
[3]
변비엔당근 | 08:39 | 조회 974 |오늘의유머
[1]
감동브레이커 | 08:09 | 조회 1278 |오늘의유머
[4]
우가가 | 08:07 | 조회 916 |오늘의유머
[4]
레또가르디안 | 07:46 | 조회 777 |오늘의유머
[10]
변비엔당근 | 01:54 | 조회 1798 |오늘의유머
[3]
우가가 | 25/04/26 | 조회 2124 |오늘의유머
[0]
우가가 | 25/04/26 | 조회 1855 |오늘의유머
[1]
크라카타우 | 25/04/26 | 조회 965 |오늘의유머
[8]
변태궁디Lv11 | 25/04/26 | 조회 707 |오늘의유머
[2]
변비엔당근 | 25/04/26 | 조회 1924 |오늘의유머
[5]
방과후개그지도 | 25/04/26 | 조회 1220 |오늘의유머
땅콩회항을 기억하십시오.
더 무서운건 대한항공이 아시아나항공 인수가 마무리 되면 우리에겐 국적기 선택권이 없어짐…
저 대한항공이라는 아이디쓰는사람은 뭘잘했다고 급발진인지? 저건 사무장이라는인간의 말한마디가 발단같은데 고객이나 직원이나 그냥 저냥 넘어갈걸 본인이 불땡겨서 일이커진건데 실수를 사과하고 넘어갔으면 끝났을일같구만 말을 저리 싸가지없이했다면 그에합당한 징계를 받았다본다 모든 컴프레임이나 사고는 제교육및 사고사례전파하서 다시는 없게만드는게 맞지
MOVE_HUMORBEST/17647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