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SuS2 | 23/08/02 | 조회 4100 |뽐뿌
[23]
Checkdisout | 23/08/02 | 조회 7182 |뽐뿌
[40]
리치망고 | 23/08/02 | 조회 17454 |뽐뿌
[37]
cantik | 23/08/01 | 조회 16358 |뽐뿌
[20]
lllIIIllIll | 00/00/00 | 조회 20887 |뽐뿌
[59]
뽐-뿌 | 23/08/01 | 조회 18319 |뽐뿌
[15]
하이쿰 | 23/08/02 | 조회 11218 |뽐뿌
[39]
고냥이냥 | 23/08/02 | 조회 14129 |뽐뿌
[55]
오징어먹물단 | 23/08/02 | 조회 22512 |뽐뿌
[72]
지갑아힘내 | 23/08/02 | 조회 7193 |뽐뿌
[46]
피래미는 | 23/08/02 | 조회 9883 |뽐뿌
[72]
오징어먹물단 | 23/08/02 | 조회 28874 |뽐뿌
[71]
올해는다르다 | 23/08/01 | 조회 28253 |뽐뿌
[85]
아미추 | 23/08/02 | 조회 28324 |뽐뿌
[114]
곰돌이아빠TM | 23/08/02 | 조회 19879 |뽐뿌
댓글(20)
저도 민원 넣었어요
이딴식으로 할꺼면 결제 안되게 하던지
수수료 챙겨서 돈은 벌고 싶냐?
지속적으로 민원 넣는다고 경고했어요
더모아처럼 이길껍니다!!
제 말이 바로 그 말입니다.
왜 고객이 지들이 할 일을 대신해서 소명해야하나요.
억지 논리로 제한하다보니 이딴일이 벌어지는것인데..
이번엔 어떻게 대답할지 궁금하네요
신한카드 민원은 큰 의미없습니다. 결국 고객이 증명해야 한다는 말을 구렁이 담넘어가듯 돌려 말합니다.
민원은 금감원에 내주세요.
했어요
신한카드 소인배 놈들 정신 못차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