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SuS2 | 23/08/02 | 조회 4899 |뽐뿌
[25]
Checkdisout | 23/08/02 | 조회 9060 |뽐뿌
[40]
리치망고 | 23/08/02 | 조회 18323 |뽐뿌
[67]
뽐-뿌 | 23/08/01 | 조회 20116 |뽐뿌
[16]
하이쿰 | 23/08/02 | 조회 13970 |뽐뿌
[20]
lllIIIllIll | 00/00/00 | 조회 21973 |뽐뿌
[20]
beogyoz | 23/08/02 | 조회 5830 |뽐뿌
[68]
오징어먹물단 | 23/08/02 | 조회 22757 |뽐뿌
[24]
하이쿰 | 23/08/02 | 조회 8126 |뽐뿌
[59]
오징어먹물단 | 23/08/02 | 조회 24768 |뽐뿌
[85]
지갑아힘내 | 23/08/02 | 조회 8522 |뽐뿌
[54]
피래미는 | 23/08/02 | 조회 12834 |뽐뿌
[74]
오징어먹물단 | 23/08/02 | 조회 30528 |뽐뿌
[73]
올해는다르다 | 23/08/01 | 조회 29269 |뽐뿌
[1]
봄지크 | 23/08/01 | 조회 1177 |뽐뿌
댓글(20)
저도 민원 넣었어요
이딴식으로 할꺼면 결제 안되게 하던지
수수료 챙겨서 돈은 벌고 싶냐?
지속적으로 민원 넣는다고 경고했어요
더모아처럼 이길껍니다!!
제 말이 바로 그 말입니다.
왜 고객이 지들이 할 일을 대신해서 소명해야하나요.
억지 논리로 제한하다보니 이딴일이 벌어지는것인데..
이번엔 어떻게 대답할지 궁금하네요
신한카드 민원은 큰 의미없습니다. 결국 고객이 증명해야 한다는 말을 구렁이 담넘어가듯 돌려 말합니다.
민원은 금감원에 내주세요.
했어요
신한카드 소인배 놈들 정신 못차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