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디시인사이드 (496153)  썸네일on   다크모드 on
포워딩 | 19/03/09 13:55 | 추천 34 | 조회 497

(번역) 틴에이지 싱가포르 매거진 인터뷰 +405 [13]

디시인사이드 원문링크 https://m.dcinside.com/view.php?id=superidea&no=174893

* 원문 : http://teenage.com.sg/entertainment/lovelyz-interview/


(오역 발견하시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


인터뷰 : 케이팝 걸그룹 러블리즈가 멤버들 간의 다툼을 풀어내는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여덟명의 소녀들은 러블리즈라는 이름 그대로다. 심지어 그녀들끼리 다툴 때에도.


러블리즈는 아련한 곡조와 옆집소녀 같은 분위기, 명랑한 성격으로 알려져있다. 재능까지 겸비한 그녀들의 매력에 러블리너스는 천천히, 하지만 착실하게 그들의 팬덤을 구축해왔다. 그녀들의 다섯번째 미니앨범 'Sanctuary'의 컴백 프로모션을 짧게 마무리하면서 싱가포르 팬들은 마침내 이번 3월에, 그녀들의 첫 싱가포르 콘서트를 만나게 될 기회를 얻었다. 이번 공연에 앞서 이메일 인터뷰를 통해, 그녀들이 생각하는 이상적인 결혼, 다툼을 해결하는 방법, 그리고 앞으로의 희망을 알아보았다.



Q : 러블리즈 여러분 안녕하세요. 싱가포르에 처음 오시는 건데, 싱가포르에서 기대하시는 게 있으신가요?


소울 : 싱가포르는 야경이 아름다운 도시로 알고 있어서 그게 기대되요.


수정 : 저는 예쁜 건물들을 찍고 싶어요.


명은 : 물론 싱가포르에 계신 러블리너스 분들요. 꼭 만나야죠. 너무 보고싶어요.



Q : 최신 앨범 'Sanctuary'의 컨셉 사진으로 모두 웨딩 가운을 입으셨던데요. 여러분이 생각하는 이상적인 결혼을 말씀해주세요.


지수 : 이상적인 결혼이라기보다는... 저는 신랑이 웨딩 가운을 입고 신부가 양복을 입으면 재밌을 것 같아요. 아니면 둘 다 양복을 입거나, 한복을 입는 것도 좋을 것 같고요.


소울 : 이효리 선배님처럼 저는 결혼식을 간소하게 해서 가까운 친구 정도만 초대하고 싶어요. 사진도 많이 찍고요.


케이 : 저는 작은 정원이 있는 집에서 결혼 생활을 보내면 좋겠어요. 남편과 제가 집에서 함께 음식을 만드는 동안, 큰 강아지가 정원을 뛰어다니고요.



Q : 미주씨는 현재 가상 결혼 프로그램인 '아찔한 사돈 연습'에 출연중인데요. 만약 남자라고 가정하고, 러블리즈 멤버 중에서 결혼 상대를 고른다면 누구로 하시겠어요? 그 이유는요?


미주 : 음... 패스! (웃음)



Q : 멤버 중 네 분은 '복면가왕'에 출연하셨고 꽤 인상적이었는데요. 경험이 어떠셨어요?


소울 : 놀라웠어요. 청중 앞에서 아무도 모르게 복면을 썼거든요. 제 능력을 오히려 훨씬 더 보여드릴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해서 즐기면서 노래했던 것 같아요.


수정 : 멤버들과 함께 무대에서 노래해왔기 때문에 전체 무대를 혼자서 한다는 게 두렵기도 했거든요. 그런데 정말 기억에 남고 만족할 만한 경험이었어요.



Q : 8명이면 적은 멤버 수는 아닌데요. 멤버들 간에 다툼은 어떻게 해결하나요?


명은 : 보통 이야기로 풀거나 아니면 그냥 봐주기도 하고요.



Q : 지금까지 다퉜던 일 중에서 가장 어리석었다고 생각하는 건 뭔가요?


예인 : 지애 언니가 제 룸메이트인데요. 매일 아침에 서로 깨워주기로 약속했거든요. 그런데 한 명이라도 깜빡하면 결국 싸움이 나요. (웃음)


수정 : 한 번은 멤버들이 맛있는 거 먹으면서 저한테 나눠주지 않아서 화낸 적이 있었어요.


케이 : 서로 좋아하는 멤버가 되고 싶다보니 질투한 적도 있었어요.



Q : 청순한 옆집소녀 이미지로 알려져 있는데요. 앞으로 해보고 싶은 컨셉이 있나요?


소울/지수/미주/케이/예인 : 저희들이 해온 것과 정반대인 걸크러쉬 컨셉을 시도해보고 싶어요. 힘있고, 도도하고, 비현실적인... 그런거?


지애 : 그런 강한 이미지 말고, 제복 컨셉 같은 게 더 좋아요.


명은 : 아직 도전하지 못한 컨셉이 많은데요. 앞으로 스타일링 같은 것도 같이 해 보면 좋을 것 같아요.



Q : 2019년은 러블리즈 데뷔 5년째가 되는 해네요. 올해 계획과 바램은 무엇인지요?


지수 : 대중 분들이 저희 노래를 잘 알 수 있도록 음악 차트에서 좋은 결과를 냈으면 좋겠어요. 러블리즈가 많은 분들께 사랑받고 더 알려질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Q : 끝으로 앞으로 있을 공연에 오실 싱가포르 러블리너스 분들께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미주 : 싱가포르에 처음 오는 것이니만큼 많이 기대해주세요.


케이 : 여러분들께 재미있고 친근한 콘서트를 보여드릴게요. 싱가포르 러블리너스 분들이 결코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드리고 싶어요.


예인 : 싱가포르 러블리너스 여러분, 저희를 기다려주세요.


[신고하기]

댓글(13)

이전글 목록 다음글

1 2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