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110425)  썸네일on   다크모드 on
요하네 | 25/01/31 13:54 | 추천 38 | 조회 118

[유머] 엔비디아의 개쩌는 5000번대 뻥튀기 현황 +118 [21]

루리웹 원문링크 https://m.ruliweb.com/best/board/300143/read/69368370

img/25/01/31/194ba9cffc410d143.png


이번 5000번대에서 멀티 프레임 제네레이션 이라는 기술이 적용됨


4프레임이 있으면 순서대로


찐-짭-짭-짭->찐-짭-짭-짭 이런식으로 프레임을 뻥튀기 하는 기술


이번 dlss4에서 뻥튀기하면 열화나 고스팅 현상이 현저하게 줄었다고 홍보 겁나 함


그래서 현상태로 돌려본 결과


img/25/01/31/194ba9ebd8c10d143.png


찐 프레임 1


img/25/01/31/194ba9ee9b210d143.png


짭 프레임 1


img/25/01/31/194ba9f322210d143.png


짭 프레임 2


img/25/01/31/194ba9f564310d143.png


짭 프레임3


img/25/01/31/194ba9f719610d143.png


찐 프레임 2



종합 평가 : 정작 필요 없을때는(프레임 잘나올때)는 지나치게 좋고 필요할때는 기대보다 많이 나쁘다



최소한 내가 원하는 퀄리티에서 기본 프레임이 60이상 뿜어줄때는 굉장하 좋은 품질을 보여주지만


원본 프레임이 50 밑으로 내려가면 아티펙트나 딜레이가 눈에띄게 증가





5090 빌드 : 문제없음. 아주 좋음. 통상적으로 연산능력에 여유가 있기때문에


5080 이하 빌드 : 업스케일링은 문제없음. 기존 dlss보다 좋아짐


근데 프레임이 안나올 상황에서 MFG가 필요해서 켤때 MFG를 구동하는데 연산능력을 사용함


그러면 60프레임 나오던거도 50프레임 나오면서 MFG의 생성 프레임 품질이 급격하게 저하됨




한줄요약 : 필요하지 않을때 가장 잘 작동하고, 정작 필요할때는 나쁘게 작동한다


[신고하기]

댓글(21)

1 2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