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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9)
??? 아니 휠 볼트를 왜 못 고친거지???
밝혀진 원인은 납품받은 휠자체가 불량
토요타는 기껏 하이브리드 기술에서 가장 앞서나가더니만, 하이브리드 천하가 오래 갈 거라고 생각한 나머지 전기차 투자에는 너무 인색했던게 참....
근데 바퀴 빠지는 거는 전기차의 완성도 문제가 아니라 차의 완성도 문제 아닐려나...?
애초에 중국차 택갈이품임
저거 중국 BYD랑 합작으로 만들어서.. 그럴 수 있음. ㅋㅋ
도요타가 전기들 기름이든 하루이틀 바퀴 달린거 만든게 아닌데..
하이브리드에 올인한 이유 자체가 전고체배터리가 답이라 생각하고 그동안 하이브리드가 대세라고 생각한거지
근데 전고체는 생각보다 지지부진하고 전기차는 나날히 성장해서 낀세대인 하이브리드가 설자리가 줄었음
그나마 토요타는 빠르게 해결하긴했지 현기도 초창기에 샤프트쪽 결함 해결한다고 애먹은적도 있고, 근데 벤츠는 격이 다름 기술적 결함도 아니고
원가 절감한다고 브랜드 배터리 안쓰고 듣보잡 배터리쓴거라
전기차라고 처음 바퀴 달아본 것도 아닌데 바퀴 축에서 찐빠나는게 격이 다를 정도로 경미한 이슈임??
중국에 공급하는 벤츠 전기차는 CATL 사용하고 한국에 공급하는 전기차는 결함덩어리인 파라시스 배터리 사용하고 푼돈으로 대충 때우려고 하니까 문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