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Ash_Ruli_KC인증 | 24/06/05 | 조회 0 |루리웹
[9]
SYLVAIN | 24/06/05 | 조회 0 |루리웹
[19]
52w | 24/06/05 | 조회 571 |SLR클럽
[11]
킥복서 | 24/06/05 | 조회 659 |SLR클럽
[1]
오구리맘 | 24/06/05 | 조회 0 |루리웹
[6]
error37 | 24/06/05 | 조회 0 |루리웹
[7]
리틀리리컬보육원장 | 24/06/05 | 조회 0 |루리웹
[7]
SYLVAIN | 24/06/05 | 조회 0 |루리웹
[17]
SYLVAIN | 24/06/05 | 조회 0 |루리웹
[6]
바닷바람 | 24/06/05 | 조회 0 |루리웹
[7]
UniqueAttacker | 24/06/05 | 조회 0 |루리웹
[41]
피파광 | 24/06/05 | 조회 0 |루리웹
[18]
웃긴것만 올림 | 24/06/05 | 조회 0 |루리웹
[33]
Cloud Chaser | 24/06/05 | 조회 0 |루리웹
[17]
ihwa | 24/06/05 | 조회 0 |루리웹
댓글(22)
멈춰
쪼끔 아쉽긴하네 확장팩수준이라길래 림그레이브+리에니에 정도까지는 바랬는데
림! 그레이브
말타고 해서 그렇지 넓직하지 않나?
부피만큼이나 밀도도 중요하니까. 몬헌 월즈 대수림이 고인물들도 모르는 길들이 있는 것처럼
미야자키 왈) 넓이는 직접 비교가 어려운데 림그레이브 수준, 대신 밀도와 깊이를 중시했
다크소울 시리즈 만들던 수준으로 맵 만들었다고 생각하면 림그레이브 넓이도 엄청 넓게 느껴질듯
지하에 햇빛이 왜 들어오는 거냐고...
이 시부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