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거산이도령 | 25/04/27 | 조회 714 |오늘의유머
[5]
OMG! | 25/04/27 | 조회 710 |오늘의유머
[2]
우가가 | 25/04/27 | 조회 1899 |오늘의유머
[4]
우가가 | 25/04/27 | 조회 1654 |오늘의유머
[1]
변비엔당근 | 25/04/27 | 조회 2115 |오늘의유머
[3]
거산이도령 | 25/04/27 | 조회 651 |오늘의유머
[1]
OMG! | 25/04/27 | 조회 534 |오늘의유머
[5]
NeoGenius | 25/04/27 | 조회 679 |오늘의유머
[4]
변비엔당근 | 25/04/27 | 조회 1246 |오늘의유머
[3]
96%변태중 | 25/04/27 | 조회 2695 |오늘의유머
[4]
거대호박 | 25/04/27 | 조회 1820 |오늘의유머
[5]
우가가 | 25/04/27 | 조회 1597 |오늘의유머
[4]
우가가 | 25/04/27 | 조회 1608 |오늘의유머
[8]
감동브레이커 | 25/04/27 | 조회 1124 |오늘의유머
[1]
변비엔당근 | 25/04/27 | 조회 1467 |오늘의유머
디시에서도 오토바이겔만 생존용으로 친목 가능한 거 보면 뭐… 이륜차는 위험하긴 위험함
이륜차를 일반적인 승용차 크기로 상정해서 동선을 측정하며 다른 차량들의 시야각, 이륜차에 대한 인지 시간까지 계산해서 운전해야 하는데 그건 이륜차 운전자 입장에서 너무 답답하니까 이륜차 크기 그대로 동선을 생각하면서 빠르게 움직임. 그러다 보니 차량 안에서 시야가 제한된 다른 차량 운전자 입장에선 이륜차들이 급작스레 튀어나오는 경우가 많고 이륜차에 대한 방어 운전이 불가능해짐. 그럼 상대적으로 인체 노출이 많은 이륜차가 죽는 거... 지능 낮고 다른 사람 배려 안 하는 이륜차 운전자일 수록 빠르게...
MOVE_HUMORBEST/17814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