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우가가 | 24/11/08 | 조회 1927 |오늘의유머
[3]
당직사관 | 24/11/08 | 조회 1563 |오늘의유머
[2]
변비엔당근 | 24/11/08 | 조회 1216 |오늘의유머
[7]
universea | 24/11/08 | 조회 738 |오늘의유머
[4]
변비엔당근 | 24/11/08 | 조회 1704 |오늘의유머
[8]
커이레브동감 | 24/11/08 | 조회 917 |오늘의유머
[11]
변비엔당근 | 24/11/08 | 조회 2941 |오늘의유머
[5]
변비엔당근 | 24/11/08 | 조회 718 |오늘의유머
[8]
커이레브동감 | 24/11/08 | 조회 2444 |오늘의유머
[4]
라이온맨킹 | 24/11/08 | 조회 2283 |오늘의유머
[9]
97%충전중 | 24/11/08 | 조회 363 |오늘의유머
[2]
movieboy | 24/11/08 | 조회 661 |오늘의유머
[4]
커이레브동감 | 24/11/08 | 조회 1183 |오늘의유머
[3]
오호유우 | 24/11/08 | 조회 712 |오늘의유머
[1]
우가가 | 24/11/08 | 조회 1024 |오늘의유머
댓글(5)
현대적이면서 고풍스러운 느낌의 카와이한 디자인으로 부탁드려요. 자료요? 그건 실무하시는 분이 더 잘 아시겠죠?
가위바위보 같은 관계군요
네이버웹툰 - 스마트폰 게임개발 이야기 보면 저런 기싸움 많이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 기획서랑 다르게 개발되고있는데, 팀장이 기획서를 보고 진행과정 보니까 맞게가고 있음 읭?? 했는데 기획에서 기획서 잠수함 패치를 했더라~~~ 라거나 neverdie 가 작동을 안해서 막 찾고찾고 찾다보니 naverdie 였다거나 기획과 그래픽이 시간을 얼마를 쓰던, 개발은 기한을 맞춰야하는거야 알겠어 ?? 라거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요 보통 99.999999% 기획자가 이겨요 기획자는 게임이 나오고 평가 받기 전까지는 평가가 안나오지만 게임 개발중에는 개발쪽이나 디자인쪽은 다른부서가 요구하는거 못하면 무능하다고 바로 평가 받아서 기획쪽이 거의 무조건 이기는 싸움임 그러다가 게임이 완전 망하면 기획자가 물러나거나 힘이 반토막 나거나 하는데 두어번 이러면 회사가 망하는거죠 NC 망하고 있는 이유이기도 해요
MOVE_HUMORBEST/1772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