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
◑◐안구돌출♂ | 15:00 | 조회 137 |SLR클럽
[10]
春風秋霜 | 14:50 | 조회 49 |SLR클럽
[7]
fx005 | 14:54 | 조회 82 |SLR클럽
[9]
ALEX | 14:36 | 조회 208 |SLR클럽
[9]
rgti | 14:28 | 조회 550 |SLR클럽
[6]
knowhow | 14:02 | 조회 868 |SLR클럽
[16]
옥태영 | 14:23 | 조회 959 |SLR클럽
[7]
핑크아저씨 | 14:01 | 조회 458 |SLR클럽
[8]
knowhow | 13:53 | 조회 222 |SLR클럽
[7]
boaid | 13:55 | 조회 316 |SLR클럽
[6]
[♩]고고씽 | 13:51 | 조회 161 |SLR클럽
[8]
사조룡 | 13:43 | 조회 622 |SLR클럽
[8]
[西風]-날아라 | 13:29 | 조회 396 |SLR클럽
[11]
레 오 | 13:28 | 조회 520 |SLR클럽
[14]
란체스터 | 13:06 | 조회 421 |SLR클럽
이세돌도 바둑을 Ai가 두기 시작하면서 흥미를 잃었다던데
하야오도 작품 안내면 ㄷㄷ
스타크레프트가 AI 로 이길수 없는 능력으로 사람들을 압살 하더라도 결국
사람이 즐기는거라 난이도 조절을 통해 더 흥미와 재미를 유발할수 있다고 생각함
내가 지구 최강이라는 타이틀을 AI 가 가져갈 뿐 이라고 생각함
그걸 못느껴서 떨어지는 흥미라면...
그때문에 발전을 안시키는거도 얻는거 보다 잃는게 더 많다고 생각함
한편으로.. 자신이 스토리만 잘 구상하면..
빠르게 작품화 할 수 있다는 거 아님??
전체적으로 AI가 진행하고 세부적인 부분 조정하거나, 중요한 부분만 제작한다면..
(에니메이션 인력들 대규모로 짤리겠네요.. T.T)
감정을 못읽어서 바둑의 미가 안느껴졋다고 함
젤다나 하야오 작품 작업자들 죽어나도 손으로 그리게 했다던데 이유는 그 특유의 자연스러움 때문에 그런듯 하더군요 ai가 그린거 보면 느낌은 비슷한데 확실히 하야오 특유의 섬세함은 좀 떨어지긴 하네요
이럴때 신간 출시해야 ㅋㅋㅋ
이야 이거 좀 웃긴데?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