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병신을보면짖는 | 04:47 | 조회 163 |SLR클럽
[0]
실실히 | 04:40 | 조회 161 |SLR클럽
[0]
재벌집막내아들 | 04:32 | 조회 196 |SLR클럽
[1]
그냥싫어 | 04:27 | 조회 115 |SLR클럽
[1]
바람의전설™ | 04:31 | 조회 71 |SLR클럽
[4]
꽃보다오디 | 04:20 | 조회 419 |SLR클럽
[1]
★빠꼬★ | 04:14 | 조회 217 |SLR클럽
[3]
톰스탄 | 04:13 | 조회 232 |SLR클럽
[6]
AurosTech | 04:07 | 조회 135 |SLR클럽
[1]
(주)검찰 | 04:00 | 조회 133 |SLR클럽
[3]
ㄷㄷ맨 | 03:37 | 조회 162 |SLR클럽
[1]
꽃남F5 | 03:36 | 조회 301 |SLR클럽
[1]
SLR회원 | 03:07 | 조회 329 |SLR클럽
[12]
AurosTech | 03:06 | 조회 215 |SLR클럽
[0]
MINI50th | 03:04 | 조회 156 |SLR클럽
댓글(13)
속도가 줄지 않았다는 것이 이상합니다.....
앞바퀴 브레이크랑 같이 잡아줘야는데
생각좀 하지?
랜딩기어 플랩 모두 유압장치 이상으로 작동이 안된 모양인것 같으니까요… 속도가 줄지 않은듯 하네요. 단순히 동체의 마찰로만 멈춰야하고 노즈를 내리면 쑤셔박힐테고…
담을 알류미늄이나 합판으로 만들어야
저런건 또 너무 튼튼했네요
그냥 밀고 나가졌더라면..
활주로 길이 연장으로 토사 쌓아넣은게 큰 원인같아요
원래는 이렇게 할주로 끝에 강한 마찰력을 주는 구조물을 만들어서 동체착륙해도 정지시키는데
할주로 연장공사는 북쪽에서만 실시되고 있었고
북에서 남으로 접근해서 착륙했음
활주로에 저런 안전장치가 없던건지??
활주로가 더 길었으면 많은 인원이 살았을듯
안타깝게도 2800미터 활주로인데
이거 보다 긴곳은 김포 인천 제주 밖에 없고
제주는 별 차이가 없으니
김포나 인천으로 갔으면 살 수 있는 사람이 많았을거임
ㅜㅜ 지방공항도 다 비슷비슷하네요 3000미터 안되고 F급 착룍할수 있게 확장했다면 오늘은 평소보다 기장님들 목소리가 무겁게 들리네요
그러게요....벽을 부수고 잔디로 갔어야 되는데...
비행기가 정면으로 충돌했던것도 충격력이 크게 작용했을 거리 봅니다. 정면이라 머리부터 날개 엔진 모두 담에 부딪히기 때문에 전손 수준으로 파손..
측면으로 미끄러져 충돌했다면 반대쪽이라도 손상이 최소화되어 탈출구라도 확보가 되었을...
하나마나 한 얘기인건 알지만 안타까워서...
맞습니다
안타까우 상황이니
마지막에 엘리베이터 살짝 들었으면 넘었을수도..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