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츠 분할로 역동감을 살린 디자인
[8]
이나맞음 | 02:20 | 조회 7 |루리웹
[15]
네가로기어 아제우스 | 02:14 | 조회 16 |루리웹
[29]
페이트 T.하라오운 | 02:15 | 조회 5 |루리웹
[18]
라스테이션총대주교 | 02:10 | 조회 12 |루리웹
[10]
밍먕밀먕밍먕먕 | 02:12 | 조회 75 |루리웹
[4]
리네트_비숍 | 02:10 | 조회 66 |루리웹
[11]
페이트 T.하라오운 | 01:54 | 조회 7 |루리웹
[27]
보추의칼날 | 02:08 | 조회 13 |루리웹
[5]
이짜슥 | 01:54 | 조회 39 |루리웹
[6]
맨하탄 카페 | 02:05 | 조회 19 |루리웹
[5]
순살살 치킨 | 01:53 | 조회 65 |루리웹
[5]
Prophe12t | 02:06 | 조회 54 |루리웹
[3]
루리웹-837426813 | 02:06 | 조회 63 |루리웹
[4]
루리웹-837426813 | 01:55 | 조회 26 |루리웹
[5]
정의의 버섯돌 | 01:52 | 조회 118 |루리웹
댓글(26)
이 작가 이런 아이템 굿즈 많이 만듦
셔럽앤테익마이머니
잘 망가질것같은
왜냐면 존나 많이 많지기 때문
영상소리가 건들면 달그락거리는것도 킹받네
두께 변화로 무게중심을 조절하면 중량감도 살리겠네
루리웹 굿즈도 하나 만들......
역시 [그 작가]군
전에보니까 벽에 끼인 아코느낌으로 앞 뒤 따로내서 보드마커로 낙서하고 지울수 있게한거 있었는데 쩔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