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724595)  썸네일on   다크모드 on
돌이킬수.. | 11:21 | 추천 18 | 조회 383

대장동 '깡통계좌' 알고 있던 검찰 ㄷㄷ +101

보배드림 원문링크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944752

image.png

image.png

대장동 일당의 범죄수익 환수를 추진 중인 경기 성남시가 가압류한 계좌 상당수의 잔고가 수 만원에서 수 천만원에 불과한 ‘깡통 계좌’인 것으로 확인됐다.

성남시는 검찰이 시에 해당 계좌 정보를 넘겨줄 당시 이같은 사실을 인지하고 있었음에도 범죄 수익 은닉 현황 등 추가적인 정보를 제공하지 않고 사실상 의미없는 자료를 넘겼다고 주장했다.

구체적으로는 김만배 측의 화천대유 계좌는 청구액이 2700억원이었지만, 막상 계좌를 열어보니 인정 잔액은 7만원에, ‘더스프링’ 계좌는 1000억 청구 대비 5만원에 불과했다.

남욱 측의 ‘엔에스제이홀딩스’ 계좌도 300억 청구 대비 약 4800만원, 40억원이 청구된 ‘제이에스이레’ 계좌도 4억여원 수준이었다.

성남시는 검찰이 이들 계좌에 대한 추징보전을 집행하기 전 또는 집행하는 과정에서 이미 대장동 일당이 수 천억원의 범죄수익을 다른 곳으로 빼돌린 것을 의미한다고 밝혔다.

성남시는 “검찰이 2022년 대장동 일당들에 대한 기소 전 추징보전을 하는 과정에서 이 사실을 이미 알고 있었음에도 우리에게 이 사실을 통보하지 않은 것”이라고 강하게 반발했다.

검찰색히들이 대장동 일당 범죄수익을 빼돌릴 수 있는 기회와 시간을 제공해주고
성남시에는 통보하지도 않아 깡통계좌 정보만 줬음
결국 대장동사건은 이재명 죽이기 대국민 홍보만 하고
실익은 범죄자들과 국짐, 개검들이 다 나눠가짐
이게 나라냐 이 색히들아!!

 

 

[신고하기]

댓글(0)

이전글 목록 다음글

67 8 9 10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