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노벨프로젝트 | 11:48 | 조회 0 |루리웹
[2]
니디티 | 11:43 | 조회 0 |루리웹
[7]
에루디토 | 11:46 | 조회 0 |루리웹
[3]
토네르 | 11:36 | 조회 0 |루리웹
[23]
밍먕밀먕밍먕먕 | 11:40 | 조회 0 |루리웹
[29]
코가네이 니코 | 11:41 | 조회 0 |루리웹
[36]
사쿠라모리 카오리P | 11:42 | 조회 0 |루리웹
[22]
도가니가 | 11:39 | 조회 0 |루리웹
[4]
루리웹-5994867479 | 11:39 | 조회 0 |루리웹
[13]
밀로스 | 11:38 | 조회 0 |루리웹
[50]
아론다이트 | 11:39 | 조회 0 |루리웹
[20]
파괴된 사나이 | 11:38 | 조회 0 |루리웹
[19]
speedpassion | 11:38 | 조회 540 |SLR클럽
[9]
52w | 11:39 | 조회 611 |SLR클럽
[15]
LG전자 | 11:33 | 조회 869 |SLR클럽
와 50만 넘는걸 두개ㄷㄷ;
골치아플땐 환불해주면 다 해결이긴 하지
벌크면 중고일듯
중고는 아니고 컨슈머용이 아닌 업체 납품용으로 들어가는거 빼다가 파는거
AMD는 벌크 cpu에 대해 보증을 안해주기 때문에 정식 AS는 받을 수 없음
계탔네
대혖
알리가 시스템상 환불은 존나 잘해줌. 뭐 배송중문제? 걍 환불 ㄱㄱ하면 무지성으로 해줌. 문제는 시스템 벗어나는 경우 존나 골때림. 난 환불신청했다가 절반만 환불하는 조건으로 내가 쓰는 딜 했는데 그 사이에 택배기사가 이미 회수해가버림 ㅋㅋ 그래서 알리에 그냥 전부 환불해달라고 문의하니깐 한달째 제대로된 답변이 안옴. 에휴
부분 환불은 판매자랑 직접 쇼부보고 티켓 발행 받아야함
두개면 150만인데 와 알리 as가 저렇게 좋아?
정식 절차를 통한 환불 교환 시스템은 진짜 좋음
근데 약간이라도 셀러한테 놀아나서 이상하게 꼬이면 답이 없어짐
근데 알리나 테무 같은데가 저렇게 귀찮은 상황이되면 쿨하게 '걍 가져' 이런 경우가 종종 있더라고...
아마존에서도 가끔씩 그렇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