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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진들 녹단, 빨간단이라 이런 개념 모름...
저게 만약 막히고 -13이라던가
상단이었으면 그땐 또 얘기가 다름
단지 시전자가 구사해야될 테크닉의 난이도를 내린거 뿐이거든
근데 지금 시즌 2 는 그런 개념이 아님
물론 기존 철권이 문제가 없었던건 아니긴 함
소금철권이라고 해서 저런 큰 기술로 운영하기 보다는 쨉, 왼어퍼, 짠발, 빠른 카운터기같은 안전한 운영이 주류가 되다보니
게임 자체가 재미도 부족하고 특히 철권을 모르는 사람이 보면 지들끼리 왔다리갔다리(횡신가드, 대시가드, 백대시 퍼지가드)하다가 몇번 툭툭 치기나하는 wwe로 보일만 하긴함
그래서 난 히트 시스템 처음 나온다고 했을때도 그래도 이해했음..
근데 상파인, 중파인같은 개사기 시스템들이 도입되고 개 오버스펙 기술들이 장착되니까 무지성 가위바위보 시스템이 됨
이건 이긴 쪽에서도 운이 좋아서 이겼다, 진 쪽은 니깟에 알면 어쩔티비? 이 따위니까
지금까지 철권을 좋아했던 사람들이 야마가 돌아버리기 시작한건데
그나마 기대했던 시즌2가 더 막장으로 돌아왔으니 사람들이 도저히 못참고 비추폭탄 날리는거
물론 난 8 헤이나오고 좀 하다가 클라나오고 접음
3D격겜인 이유가 없음
그저 이지선다뿐인 이득기 범벅 개쓰레기 '억울해시발' ㅂㅅ겜 그 자체
심지어 저 기술은 현재 오버 밸런스로 원래 횡으로 피해져야 하는 나락을 못피함
투 원 박수
격겜에서 호밍은 도대체 무슨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