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대마왕 고루시쨩 | 07:56 | 조회 0 |루리웹
[13]
황금달 | 09:46 | 조회 0 |루리웹
[9]
sabotage110 | 09:44 | 조회 0 |루리웹
[10]
사쿠라치요. | 09:40 | 조회 0 |루리웹
[13]
호망이 | 09:39 | 조회 0 |루리웹
[17]
작은_악마 | 09:34 | 조회 0 |루리웹
[5]
도미튀김 | 09:33 | 조회 0 |루리웹
[9]
봉황튀김 | 09:36 | 조회 0 |루리웹
[9]
현편사 | 09:36 | 조회 929 |SLR클럽
[11]
제임스킴 | 09:18 | 조회 592 |SLR클럽
[11]
존D카 | 09:35 | 조회 0 |루리웹
[1]
나지벤냐지르박 | 09:34 | 조회 0 |루리웹
[4]
도미튀김 | 09:27 | 조회 0 |루리웹
[2]
도미튀김 | 08:07 | 조회 0 |루리웹
[5]
유우키 미아카 | 09:12 | 조회 0 |루리웹
기업들 시발 고객 서비스에 ai 못쓰게 법으로 만들어야해
저 ㅈ같은 챗봇 없애고 상담원 수나 다시 늘렸으면 좋겠음
Lg였음 고장 안 났다
? 금성꺼 고장나던데?
금성 전자레인지 어느날 갑자기 안되더라;;
삼성a/s는 2번짤 저런 거 때문에 칭송받은게 훨 더 크지 ㅋㅋㅋㅋ
"롤스로이스는 고장나지 않습니다 손님."
압도적인 돈은 어느 정도의 불의나 불편도 입다물게 해준다...
그게 꼭 좋은 건 아니지만 사람이란 게 그렇더라
삼성정도면 진짜 우리나라 일류 a/s맞아염 제품 호불호를 떠나서 a/s자체는 삼성이 더 낫다고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