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데드의 사령관인 데스나이트의
궁극기 애니메이트 데드
워크3가 처음에 나왔을 때 부터
쓰레기라고 디스 당하고 버려졌음
그리고 10년 넘게 패치하고
계속해서 마나 소모량 줄여주고
조금이라도 쓸모가 있도록 스킬 개조를
했지만 쓰레기는 쓰레기일 뿐...
근본 자체가 쓰레기 스킬이라
아무리 개조해도 모든 궁극기 가운데
가장 쓰레기인 궁극 스킬이라 할 수 있음
스킬 효과는 간단함
전투에서 사망한 적군 아군 유닛들을
가리지 않고 최대 6기를 살리는 것임
하지만 무제한으로 살리는 것이 아니라
고작 40초 동안 유지되는 제한적 소생임
데스나이트 스킬 셋들이
대체로 나쁘진 않는데
이상할 정도로 쓰레기인 스킬...
솔직히 12명이 넘는 영웅들 가운데
이거보다 쓰레기인 스킬이 있냐고
물어보면 없다고 볼 수 있다.
쉐도우 헌터 궁보다 구림??
걘 팀전에서의 밸런스 때문에 버프를 못 시켜주는 쪽.
파이어로드 패치전 볼케이노도 평가 안좋았는데
그래도 애니메이티드데드보단 낫지..
무적 떼고 부활한놈 아머+3 공속 75%증가 이런거 넣어주면 지강할듯한데..안해주겠지
지금은 무적 아님 무적하면 적들이 안싸우고 빠지면 그만이지
이렇게 해서 무적을 때고 적 마법 내성도 있을 거임
아 추가 밸패 한적 있어?ㅇ ㅁㅇ
그건 그나마 다행이네 ㅇ<-<
이거는 지속적으로 버프해서 힐링와드보다 훨씬 좋음
마나도 적게 들고 쿨타임도 30초 정도로 짧아서
노루 옛날보단 개 좋다고..
지금와서 이 짤 쓰는 건 요즘 워3 모르는 사람 취급 받을 정도...
지속적으로 상향하기 전에도 다대다 전투에선 좋은 성능이었다고 들었음
팀플에서는 조금 쓸만한데
요즘 누가 팀플해 ...
히오스처럼 패치하면 바로 사기궁 될텐데.
스타 vs 워크에서는 나름 쏠쏠하게 써먹지 않던가?
저렇게 살려낸 유닛 스킬을 쓸 수 있었다면 좋았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