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쭈꾸루 | 25/02/19 | 조회 598 |SLR클럽
[16]
김이다 | 25/02/19 | 조회 0 |루리웹
[7]
와칸다멸망 | 25/02/19 | 조회 0 |루리웹
[8]
바바나킥 | 25/02/19 | 조회 0 |루리웹
[4]
닉네임 생각안남 | 25/02/19 | 조회 0 |루리웹
[12]
보추의칼날 | 25/02/19 | 조회 0 |루리웹
[8]
코프 | 25/02/19 | 조회 0 |루리웹
[19]
제송제 | 25/02/19 | 조회 0 |루리웹
[9]
아라이 모토하 | 25/02/19 | 조회 0 |루리웹
[12]
집에가고 싶다 | 25/02/19 | 조회 0 |루리웹
[24]
타이탄정거장 | 25/02/19 | 조회 0 |루리웹
[13]
5324 | 25/02/19 | 조회 0 |루리웹
[13]
Prophe12t | 25/02/19 | 조회 0 |루리웹
[8]
Cortana | 25/02/19 | 조회 0 |루리웹
[24]
Pink Corps | 25/02/19 | 조회 0 |루리웹
기업들이 티비광고 효과없다 생각해서 빼기 시작하면 티비의 종말일듯
근데 요즘 tv광고들이 대부분 중장년층 대상으로 선전하는 광고들이 많은걸 보면 이미 광고주들도 젊은 세대들은 tv 시청을 거의 안한다는걸 아는듯
요즘 티비 안보는 사람들도 많아서
정말 그럴지도.
티비세대가 줄어들수록 진짜로 효과가 줄고있지...
ㄴㄴ
노출되는 영향이 얼마나 중요한데 후지티비는 수많은 언론사중에 한개만 거르는거라 영향도가 없는 것처럼조이는거고
기업들도 선택과 집중을 하고 싶지만 특정 언론사빼면 불편해지니까 두루두루 광고준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