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직 결정 되면 출근하기 전까지 저렴한 기기 + 알뜰폰으로 업무용 번호 하나 만들어라
업무용 휴대폰을 별도로 지급하는 회사면 모르겠는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업무용 폰 만드는게 정신건강과 업무효율에 좋음
학생 때 부터 쭉 써왔던 번호와 내 개인적인 부분이 많이 담긴
스마트폰이 일에 침식 당하기 시작하면 굉장히 불쾌해짐
벨이 울리거나 알림이 오면 '누구일까?', '무슨 소식일까?' 하던 두근두근함이
'어떤 x새기가 전화했을까?' 로 바뀌는 건 금방이더라
친구 연락처보다 많아져 가는 거래처 사람들 연락처를 보면
즐거웠던 폰질이 증오스럽게 변해버린다고
업무효율 적으로도 서브폰이 있는게 좋음
업무 관련해서 보조로 쓸만한 어플 적당히 설치해서 사용하면
일 하거나 스케쥴 관리하는데 많은 도움을 받을 수도 있고 말이지
조심해야 할건 회사에 싸이코가 있으면 투폰에 대해 지랄할 수 있다는 것
+추탭갈
댓글(19)
일과 나를 분리안하면 회사에서 근방근방 올라갈 수 있습니다
물론 정상적인 회사여야하고, 일은 기본적으로 빵꾸 없이 해야한다는게 전제입니다
직종에 상관없이 감정 노동(고객 응대 뿐만 아니라 사내 관계 포함) 많은 환경이면 대부분 투폰이 정신건강에 좋더라
민원 응대하는 직업이면 듀얼심 쓰는게 낫더라고. 주위 사람들이 보기에도 자연스럽고.
요즘은 e sim으로 손쉽게 1폰 2번호 가능
기기를 분리하겠다면
신규 기기를 구하면 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