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honollollo | 04:46 | 조회 0 |루리웹
[6]
사전투표로 | 00:08 | 조회 1643 |보배드림
[3]
기공사 | 25/01/28 | 조회 1266 |보배드림
[8]
서비스가보답 | 04:31 | 조회 0 |루리웹
[9]
치르47 | 04:33 | 조회 0 |루리웹
[14]
새로시작하는마음 | 04:28 | 조회 0 |루리웹
[0]
승후륜성중웅식오의석형석애비 | 04:36 | 조회 4 |SLR클럽
[1]
白山™ | 04:30 | 조회 127 |SLR클럽
[3]
야부키 카나ㅤ | 04:26 | 조회 0 |루리웹
[2]
루리웹-8057023487 | 04:02 | 조회 0 |루리웹
[1]
작은_악마 | 04:09 | 조회 0 |루리웹
[12]
정의의 버섯돌 | 04:18 | 조회 0 |루리웹
[4]
루리웹-2861569574 | 04:23 | 조회 0 |루리웹
[5]
코요리마망 | 04:21 | 조회 0 |루리웹
[2]
루리웹-837426813 | 04:19 | 조회 0 |루리웹
댓글(15)
사격중지!
오 업그레이드
직원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냈군
안내인 ㄷㄷ
1. 수긍할 이유를 제대로 말해주었는가.
2. 그 이후 대처를 제대로 하였는가.
3. 동의를 구했는가
법적으로는 모르지만 서비스직으로는 제대로 된 대처법 맞네
사람 붙여주면 납득하지
이유도 납득 가능하고 대처도 납득 가능하니 좋네
사소한 테클이지만....아니 히트텍이면 다이소가 아니라 유니클로 아냐?
어케 보면 사람이 옆에서 라이브로 설명해주니 더 나을 수도 있겠네 ㅋㅋ
기능성 내복을 그냥 히트텍으로 통칭하는 걸지도
헤에...
[뉴스특보] 아성다이소, 안내견 출입거부, 직원을 개취급, 이레도 되는건가
너어는
직원이 대신 나와서 해주는거라면야 괜찮지
말하는 안내견으로 대체되었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