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
됐거든? | 10:43 | 조회 0 |루리웹
[8]
네리소나 | 10:42 | 조회 0 |루리웹
[19]
루리웹-3231132612 | 10:37 | 조회 0 |루리웹
[13]
디바이드로끌려간NCR말년병장 | 10:40 | 조회 0 |루리웹
[9]
보리로지은밥 | 10:37 | 조회 0 |루리웹
[16]
양치질소년 | 10:32 | 조회 672 |SLR클럽
[15]
총든버터 | 10:40 | 조회 0 |루리웹
[10]
갓트루참얼티밋여신블랑 | 10:37 | 조회 0 |루리웹
[15]
ㄷㄷ맨 | 10:20 | 조회 792 |SLR클럽
[0]
투데이올데이 | 10:28 | 조회 2807 |오늘의유머
[5]
감동브레이커 | 10:06 | 조회 2379 |오늘의유머
[2]
알파대 | 10:05 | 조회 1035 |오늘의유머
[4]
지정생존자 | 10:27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74745844892 | 10:35 | 조회 0 |루리웹
[21]
지정생존자 | 10:33 | 조회 0 |루리웹
댓글(15)
사격중지!
오 업그레이드
직원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냈군
안내인 ㄷㄷ
1. 수긍할 이유를 제대로 말해주었는가.
2. 그 이후 대처를 제대로 하였는가.
3. 동의를 구했는가
법적으로는 모르지만 서비스직으로는 제대로 된 대처법 맞네
사람 붙여주면 납득하지
이유도 납득 가능하고 대처도 납득 가능하니 좋네
사소한 테클이지만....아니 히트텍이면 다이소가 아니라 유니클로 아냐?
어케 보면 사람이 옆에서 라이브로 설명해주니 더 나을 수도 있겠네 ㅋㅋ
기능성 내복을 그냥 히트텍으로 통칭하는 걸지도
헤에...
[뉴스특보] 아성다이소, 안내견 출입거부, 직원을 개취급, 이레도 되는건가
너어는
직원이 대신 나와서 해주는거라면야 괜찮지
말하는 안내견으로 대체되었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