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이사람을 통해서 그걸 깨달았음.
게임, 특히 온라인 게임은 재미도 중요하지만 회사에 대한 신뢰가 중요하다는걸
[6]
jeter | 10:57 | 조회 759 |SLR클럽
[18]
▶고소한연잎밥 | 10:56 | 조회 752 |SLR클럽
[15]
청순채원 | 10:46 | 조회 1004 |SLR클럽
[3]
sunggp135 | 10:59 | 조회 139 |오늘의유머
[4]
컬럼버스 | 09:46 | 조회 3345 |보배드림
[2]
변비엔당근 | 10:58 | 조회 1327 |오늘의유머
[2]
루리웹-28749131 | 10:47 | 조회 0 |루리웹
[5]
갓트루참얼티밋여신블랑 | 10:34 | 조회 0 |루리웹
[9]
Prophe12t | 10:44 | 조회 0 |루리웹
[8]
치사토쨩사랑해♥ | 10:36 | 조회 0 |루리웹
[15]
건성김미연 | 10:46 | 조회 0 |루리웹
[8]
루리웹-9937496204 | 10:39 | 조회 0 |루리웹
[23]
이사령 | 10:43 | 조회 0 |루리웹
[15]
다나의 슬픔 | 10:37 | 조회 0 |루리웹
[8]
유우키 미아카 | 10:37 | 조회 0 |루리웹
댓글(5)
오
내가 하는 겜은 사실 반례에 가깝긴 한데
패키지 게임만 낸다고 하면 그것대로 진실되게 노력을 쏟아주어야하고
온라인을 한다고 하면 실시간 서비스인 만큼 그 "서비스" 를 얼마나 잘하냐가 어지간한걸 커버쳐줌
그게 안되면 아무리 때깔나게 잘만들어봐야
라이브 서비스 게임에서 신뢰는 중요하지
인술을 갖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