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이사람을 통해서 그걸 깨달았음.
게임, 특히 온라인 게임은 재미도 중요하지만 회사에 대한 신뢰가 중요하다는걸
[4]
iamtalker | 11:07 | 조회 401 |오늘의유머
[5]
우가가 | 11:03 | 조회 2211 |오늘의유머
[2]
다래삼촌 | 11:02 | 조회 326 |오늘의유머
[2]
감동브레이커 | 11:02 | 조회 2057 |오늘의유머
[8]
택시운전수 | 11:01 | 조회 434 |오늘의유머
[4]
도미튀김 | 11:37 | 조회 0 |루리웹
[6]
탈모온똥겜유저 | 11:35 | 조회 0 |루리웹
[17]
aespaKarina | 11:35 | 조회 0 |루리웹
[10]
루리웹-5505018087 | 11:35 | 조회 0 |루리웹
[9]
황토색집 | 10:43 | 조회 0 |루리웹
[16]
PC2 | 11:29 | 조회 0 |루리웹
[12]
총맞은것처럼_가슴이너무아파 | 11:33 | 조회 0 |루리웹
[12]
이쁜쉬메일까지가능 | 11:32 | 조회 0 |루리웹
[15]
흑연마왕 | 11:32 | 조회 0 |루리웹
[22]
중세위키 | 25/01/14 | 조회 0 |루리웹
댓글(5)
오
내가 하는 겜은 사실 반례에 가깝긴 한데
패키지 게임만 낸다고 하면 그것대로 진실되게 노력을 쏟아주어야하고
온라인을 한다고 하면 실시간 서비스인 만큼 그 "서비스" 를 얼마나 잘하냐가 어지간한걸 커버쳐줌
그게 안되면 아무리 때깔나게 잘만들어봐야
라이브 서비스 게임에서 신뢰는 중요하지
인술을 갖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