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이사람을 통해서 그걸 깨달았음.
게임, 특히 온라인 게임은 재미도 중요하지만 회사에 대한 신뢰가 중요하다는걸
[4]
지정생존자 | 11:46 | 조회 0 |루리웹
[7]
갤럭시프라이드치킨 | 11:40 | 조회 0 |루리웹
[15]
Phenex | 11:42 | 조회 0 |루리웹
[6]
분탕 | 11:38 | 조회 0 |루리웹
[13]
루리웹-4997129341 | 11:41 | 조회 0 |루리웹
[12]
코스코수 | 11:35 | 조회 0 |루리웹
[38]
민트진순부먹파인애플피자건포도 | 11:39 | 조회 0 |루리웹
[23]
달콤쌉쌀한 추억 | 11:39 | 조회 0 |루리웹
[17]
☆채식주의자☆ | 11:27 | 조회 1740 |SLR클럽
[23]
사조룡 | 11:28 | 조회 2113 |SLR클럽
[8]
깜동여우 | 11:27 | 조회 509 |오늘의유머
[8]
iamtalker | 11:10 | 조회 749 |오늘의유머
[26]
sunggp135 | 11:09 | 조회 483 |오늘의유머
[4]
iamtalker | 11:07 | 조회 401 |오늘의유머
[5]
우가가 | 11:03 | 조회 2211 |오늘의유머
댓글(5)
오
내가 하는 겜은 사실 반례에 가깝긴 한데
패키지 게임만 낸다고 하면 그것대로 진실되게 노력을 쏟아주어야하고
온라인을 한다고 하면 실시간 서비스인 만큼 그 "서비스" 를 얼마나 잘하냐가 어지간한걸 커버쳐줌
그게 안되면 아무리 때깔나게 잘만들어봐야
라이브 서비스 게임에서 신뢰는 중요하지
인술을 갖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