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이사람을 통해서 그걸 깨달았음.
게임, 특히 온라인 게임은 재미도 중요하지만 회사에 대한 신뢰가 중요하다는걸
[6]
파랑사슴 | 12:37 | 조회 0 |루리웹
[1]
해마폭룡 | 12:30 | 조회 229 |오늘의유머
[3]
근드운 | 12:25 | 조회 920 |오늘의유머
[1]
어져벤스2 | 12:23 | 조회 1194 |오늘의유머
[7]
루리웹-6608411548 | 25/01/10 | 조회 0 |루리웹
[10]
따뜻한고무링우유 | 12:35 | 조회 0 |루리웹
[10]
게이 | 10:41 | 조회 0 |루리웹
[5]
히로세군 | 12:31 | 조회 0 |루리웹
[6]
루리웹-719126279 | 25/01/14 | 조회 0 |루리웹
[4]
Djrjeirj | 25/01/13 | 조회 0 |루리웹
[6]
Djrjeirj | 25/01/14 | 조회 0 |루리웹
[12]
도미튀김 | 12:29 | 조회 0 |루리웹
[2]
코가네이 니코 | 11:49 | 조회 0 |루리웹
[4]
모트 | 12:32 | 조회 0 |루리웹
[21]
행복한강아지 | 12:33 | 조회 0 |루리웹
댓글(5)
오
내가 하는 겜은 사실 반례에 가깝긴 한데
패키지 게임만 낸다고 하면 그것대로 진실되게 노력을 쏟아주어야하고
온라인을 한다고 하면 실시간 서비스인 만큼 그 "서비스" 를 얼마나 잘하냐가 어지간한걸 커버쳐줌
그게 안되면 아무리 때깔나게 잘만들어봐야
라이브 서비스 게임에서 신뢰는 중요하지
인술을 갖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