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지구별외계인 | 12:57 | 조회 0 |루리웹
[9]
큐베의기묘한모험 | 13:01 | 조회 0 |루리웹
[37]
TAKO_EATS | 13:00 | 조회 0 |루리웹
[38]
こめっこ | 12:57 | 조회 0 |루리웹
[4]
루리웹-9580064906 | 12:57 | 조회 0 |루리웹
[1]
aespaKarina | 12:58 | 조회 0 |루리웹
[5]
정의의 버섯돌 | 12:56 | 조회 0 |루리웹
[18]
Phenex | 12:55 | 조회 0 |루리웹
[14]
아카라이브-43678239 | 12:51 | 조회 0 |루리웹
[16]
라이엇드릴 | 12:53 | 조회 0 |루리웹
[12]
루리웹-5879384766 | 12:53 | 조회 0 |루리웹
[7]
sabotage110 | 12:43 | 조회 0 |루리웹
[5]
한루살이 | 12:49 | 조회 1067 |보배드림
[7]
JG광합성 | 25/01/24 | 조회 0 |루리웹
[33]
Dreamlove | 12:23 | 조회 4349 |보배드림
댓글(17)
왜 아반떼N 이지 이런느낌이지않음? ㅋㅋ
해치백으로 고성능을 낸 들 한국에선 세단으로 고성능 모델 낸 것 만큼 반응이 좋지가 않으니까...
국내 최초의 N모델인 벨로스터 N도 판매량 문제로 아N 나오면서 단종
i30 N은 i30 자체가 한국에서 판매량이 별로여서 N모델 안 내고 국내시장 단종
i20 N은 같은 급인 액센트도 안 팔려서 국내시장 단종된 마당에 국내시장에 팔 이유가 없으니 해외시장에만 팔고 단종
코나 N은 아N이랑 같이 내놓고선 500대쯤 팔렸다는 전설을 남기고 생산 6개월쯤 되어서 단종
한국시장에서 해치백은 마가 끼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