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아라이 모토하 | 15:11 | 조회 0 |루리웹
[9]
베트남 농부 | 15:07 | 조회 0 |루리웹
[22]
데어라이트 | 15:09 | 조회 0 |루리웹
[39]
갱생중인닉네임 | 15:12 | 조회 0 |루리웹
[28]
나래여우 | 15:11 | 조회 0 |루리웹
[6]
새벽의 간호사 | 15:08 | 조회 0 |루리웹
[13]
데어라이트 | 15:10 | 조회 0 |루리웹
[24]
루리웹-56330937465 | 15:08 | 조회 0 |루리웹
[6]
52w | 14:57 | 조회 1008 |SLR클럽
[23]
뽀통령™ | 14:58 | 조회 1013 |SLR클럽
[9]
사이버렉카기사협회대리 | 15:02 | 조회 0 |루리웹
[5]
죄수번호-1010101010 | 14:51 | 조회 0 |루리웹
[11]
쿱쿱이젠 | 14:55 | 조회 0 |루리웹
[9]
좇토피아 인도자 | 15:05 | 조회 0 |루리웹
[4]
루리웹-8468896271 | 12:44 | 조회 0 |루리웹
댓글(17)
왜 아반떼N 이지 이런느낌이지않음? ㅋㅋ
해치백으로 고성능을 낸 들 한국에선 세단으로 고성능 모델 낸 것 만큼 반응이 좋지가 않으니까...
국내 최초의 N모델인 벨로스터 N도 판매량 문제로 아N 나오면서 단종
i30 N은 i30 자체가 한국에서 판매량이 별로여서 N모델 안 내고 국내시장 단종
i20 N은 같은 급인 액센트도 안 팔려서 국내시장 단종된 마당에 국내시장에 팔 이유가 없으니 해외시장에만 팔고 단종
코나 N은 아N이랑 같이 내놓고선 500대쯤 팔렸다는 전설을 남기고 생산 6개월쯤 되어서 단종
한국시장에서 해치백은 마가 끼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