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감동브레이커 | 16:14 | 조회 1460 |오늘의유머
[2]
젠틀주탱 | 15:33 | 조회 0 |루리웹
[16]
Prophe12t | 16:34 | 조회 0 |루리웹
[3]
국대생 | 25/01/09 | 조회 0 |루리웹
[7]
데어라이트 | 16:33 | 조회 0 |루리웹
[11]
코로로코 | 16:32 | 조회 0 |루리웹
[12]
대지뇨속 | 16:32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1513053774 | 16:32 | 조회 0 |루리웹
[25]
오미자만세 | 16:31 | 조회 0 |루리웹
[26]
긴박락 | 16:29 | 조회 0 |루리웹
[46]
데어라이트 | 16:29 | 조회 0 |루리웹
[10]
도미튀김 | 13:41 | 조회 0 |루리웹
[5]
파테/그랑오데르 | 25/01/09 | 조회 0 |루리웹
[16]
라이프쪽쪽기간트 | 16:30 | 조회 0 |루리웹
[12]
맨하탄 카페 | 16:27 | 조회 0 |루리웹
댓글(17)
왜 아반떼N 이지 이런느낌이지않음? ㅋㅋ
해치백으로 고성능을 낸 들 한국에선 세단으로 고성능 모델 낸 것 만큼 반응이 좋지가 않으니까...
국내 최초의 N모델인 벨로스터 N도 판매량 문제로 아N 나오면서 단종
i30 N은 i30 자체가 한국에서 판매량이 별로여서 N모델 안 내고 국내시장 단종
i20 N은 같은 급인 액센트도 안 팔려서 국내시장 단종된 마당에 국내시장에 팔 이유가 없으니 해외시장에만 팔고 단종
코나 N은 아N이랑 같이 내놓고선 500대쯤 팔렸다는 전설을 남기고 생산 6개월쯤 되어서 단종
한국시장에서 해치백은 마가 끼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