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
사료원하는댕댕이 | 16:19 | 조회 0 |루리웹
[13]
5년짜리가^겁이없어 | 16:09 | 조회 1404 |SLR클럽
[9]
공전절후 | 15:56 | 조회 1499 |보배드림
[28]
뽀통령™ | 16:06 | 조회 1493 |SLR클럽
[4]
큐베 | 16:09 | 조회 0 |루리웹
[9]
대지뇨속 | 16:17 | 조회 0 |루리웹
[14]
Djrjeirj | 16:16 | 조회 0 |루리웹
[3]
루리웹-1513053774 | 16:14 | 조회 0 |루리웹
[11]
광전사재활용센터 | 16:09 | 조회 0 |루리웹
[16]
네리소나 | 16:15 | 조회 0 |루리웹
[29]
도미튀김 | 16:15 | 조회 0 |루리웹
[24]
오미자만세 | 16:11 | 조회 0 |루리웹
[23]
김전일 | 16:12 | 조회 0 |루리웹
[8]
니니아 | 16:10 | 조회 0 |루리웹
[28]
갓지기 | 16:10 | 조회 0 |루리웹
댓글(17)
왜 아반떼N 이지 이런느낌이지않음? ㅋㅋ
해치백으로 고성능을 낸 들 한국에선 세단으로 고성능 모델 낸 것 만큼 반응이 좋지가 않으니까...
국내 최초의 N모델인 벨로스터 N도 판매량 문제로 아N 나오면서 단종
i30 N은 i30 자체가 한국에서 판매량이 별로여서 N모델 안 내고 국내시장 단종
i20 N은 같은 급인 액센트도 안 팔려서 국내시장 단종된 마당에 국내시장에 팔 이유가 없으니 해외시장에만 팔고 단종
코나 N은 아N이랑 같이 내놓고선 500대쯤 팔렸다는 전설을 남기고 생산 6개월쯤 되어서 단종
한국시장에서 해치백은 마가 끼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