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루리웹-9937496204 | 15:23 | 조회 0 |루리웹
[8]
보추의칼날 | 15:21 | 조회 0 |루리웹
[15]
루리웹-9933504257 | 15:22 | 조회 0 |루리웹
[11]
도미튀김 | 15:20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1062589324 | 15:03 | 조회 0 |루리웹
[25]
VICE | 15:18 | 조회 0 |루리웹
[24]
도미튀김 | 15:18 | 조회 0 |루리웹
[5]
얌체운전양보금지 | 14:37 | 조회 793 |보배드림
[5]
FU☆FU | 15:12 | 조회 0 |루리웹
[4]
차사고싶엉 | 14:16 | 조회 3041 |보배드림
[10]
[우유♥어묵] | 15:00 | 조회 1068 |SLR클럽
[9]
화난늑대 | 13:01 | 조회 2902 |보배드림
[4]
루리웹-1930263903 | 15:15 | 조회 0 |루리웹
[7]
SwordofJustice | 15:09 | 조회 0 |루리웹
[8]
루리웹-9531369865 | 15:08 | 조회 0 |루리웹
댓글(17)
왜 아반떼N 이지 이런느낌이지않음? ㅋㅋ
해치백으로 고성능을 낸 들 한국에선 세단으로 고성능 모델 낸 것 만큼 반응이 좋지가 않으니까...
국내 최초의 N모델인 벨로스터 N도 판매량 문제로 아N 나오면서 단종
i30 N은 i30 자체가 한국에서 판매량이 별로여서 N모델 안 내고 국내시장 단종
i20 N은 같은 급인 액센트도 안 팔려서 국내시장 단종된 마당에 국내시장에 팔 이유가 없으니 해외시장에만 팔고 단종
코나 N은 아N이랑 같이 내놓고선 500대쯤 팔렸다는 전설을 남기고 생산 6개월쯤 되어서 단종
한국시장에서 해치백은 마가 끼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