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루리웹-5564595033 | 09:10 | 조회 0 |루리웹
[10]
루루밍 | 09:01 | 조회 0 |루리웹
[25]
도미튀김 | 09:04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56330937465 | 09:09 | 조회 0 |루리웹
[8]
잭프루트 | 09:08 | 조회 456 |SLR클럽
[14]
황토색집 | 09:07 | 조회 0 |루리웹
[9]
-無影- | 08:58 | 조회 467 |SLR클럽
[4]
총맞은것처럼_가슴이너무아파 | 09:07 | 조회 0 |루리웹
[3]
| 09:05 | 조회 0 |루리웹
[5]
M762 | 07:53 | 조회 0 |루리웹
[10]
심장이 Bounce | 09:03 | 조회 0 |루리웹
[15]
보추의칼날 | 08:57 | 조회 0 |루리웹
[7]
발더스게이트삼 | 08:53 | 조회 539 |SLR클럽
[2]
야근왕하드워킹 | 08:56 | 조회 0 |루리웹
[6]
심장이 Bounce | 08:57 | 조회 0 |루리웹
댓글(8)
앙코가 진짜 아귀 수준이었구나
솔직히 아트 전체 윤곽잡아주는 사람이 결국 게임 특히 서브컬쳐에서는 가장 중요한 분야중 하나 같음. 위 처럼 나왔으면....
렌더링 차인가?
랜더링 차이 맞음 붕스도 비공개 테스트 할때 렌더링 때문에 ㅋㅋㅋㅋ
눈 보면 모델링도 좀 바뀐 듯
모델링도 모델링인데 셰이더가 말도안되네
테무에서 산 앙코 같은 cbt 시절 그래픽 ㅋㅋ
항상 느끼는건데 지금의 명조는 광암 조절을 굉장히 잘함 ㅋㅋ
모델링 자체도 이쁜데 빛 덕분에 더 이뻐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