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작은_악마 | 16:44 | 조회 0 |루리웹
[39]
슬리핑캣 | 16:40 | 조회 0 |루리웹
[14]
루리웹-9933504257 | 16:33 | 조회 0 |루리웹
[27]
루리웹-713143637271 | 16:34 | 조회 0 |루리웹
[17]
루리웹-713143637271 | 16:35 | 조회 0 |루리웹
[35]
진리는 라면 | 16:37 | 조회 0 |루리웹
[11]
캐논의추억 | 16:43 | 조회 285 |SLR클럽
[8]
easyrider | 16:32 | 조회 384 |SLR클럽
[2]
우가가 | 16:29 | 조회 1917 |오늘의유머
[1]
Neith | 16:26 | 조회 650 |오늘의유머
[4]
택시운전수 | 16:16 | 조회 682 |오늘의유머
[1]
cornerback | 16:09 | 조회 895 |오늘의유머
[3]
감동브레이커 | 16:33 | 조회 0 |루리웹
[2]
광전사재활용센터 | 16:28 | 조회 0 |루리웹
[10]
귤던지면터져 | 16:31 | 조회 0 |루리웹
댓글(30)
감독님 이번엔 돈 많이 버셨음 좋겠다.
굿즈팔이 뭐 실패했다고 본거같은데 다른 루트로 잘벌었나?
오겜2 발표하고 가입자수 증가 추이 볼라면 한달 기다려봐야 하는거 아니냐 ㅋㅋㅋㅋㅋ
기사 내용을 보면 시청 수 가지고는 돈으로 환산할 수가 없어서 우리도 몰?루 인 거 같은데
드립 빼면 그게 맞긴 함
굿즈 수익같은거 생각하면 얼마나 많을까
장기밀매같은걸로 부수익 있다고 하던데
잠만 뭐?
그거 프론트맨이 처리했음 ㄱㅊ
주가만 봐도
게다가 굿즈 판매에 주가까지 보면 ㅋㅋㅋ
유무형 가치 다 합치면 진짜 더 벌었을 것 같은데
가입자 증가랑 광고 요금제 광고수익 정도?
애초에 OTT서비스는 성과가 바로 나오는 티켓이나 BD판매 같은거랑은 다른거니깐
내부 측정치 정도야 있겠지만 그거 가지고 밖에서 설왕설래하지 말라 정도 늬앙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