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안면인식 장애 | 00:33 | 조회 0 |루리웹
[12]
자위곰 | 00:34 | 조회 0 |루리웹
[17]
마티맥플라이 | 00:18 | 조회 396 |SLR클럽
[7]
붉은눈. | 00:32 | 조회 0 |루리웹
[8]
K_키르시스 | 00:31 | 조회 0 |루리웹
[2]
루리웹-1098847581 | 00:13 | 조회 0 |루리웹
[12]
히에칼린 | 00:25 | 조회 0 |루리웹
[3]
우가가 | 00:39 | 조회 965 |오늘의유머
[6]
안면인식 장애 | 00:31 | 조회 0 |루리웹
[3]
우가가 | 00:37 | 조회 1566 |오늘의유머
[4]
루리웹-5994867479 | 00:30 | 조회 0 |루리웹
[17]
NeoGenius | 00:10 | 조회 378 |오늘의유머
[2]
Whoisit | 00:06 | 조회 153 |오늘의유머
[13]
funjoker96 | 00:30 | 조회 0 |루리웹
[9]
안면인식 장애 | 00:19 | 조회 0 |루리웹
댓글(22)
급가속 구간이 아닐때 필요해서?
ㄴㄴㄴ 코너랑 직선에 따라 필요한 에어로 셋팅이 다르기때문에
그 둘 사이를 맘대로 조작가눙한 기술인거임
저게 막으면 직선 속도는 빨라지지만 코너링이 힘들어짐
그래서 코너 돌아야 할 때는 저거 다시 열어서 코너 속도를 빠르게 하고 직선으로 들어가면 저거 막아서 직선 속도 올리는 식
보통 저렇게 했다가 시즌 중에 막히고 폭망하는...읍읍
페라리...읍읍...
저거 효과 좋아서 왠만한 팀은 다 따라함 ㅋㅋ
하지말라면 우회로가 생길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