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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15)
ㅋㅋㅋㅋㅋ하지만 재밌었지...
저순팟은 저순팟대로 극순팟은 극순팟대로 재밌었어 나는
근데 초반에는 극순할 수 밖에 없음
몬가 옛날 겜 같다
포켓몬스터 1세대랑 3년차이나는 썩은물 게임임
스톤에이지 재미있었지 6환 까지 할정도로
저땐 스타하다가 아 딴겜 할거없나 했을때 했던거지
그걸로 사냥터의 다채로움 (후반이지만)
파티의 다양성 펫조합 결과적으로 PVP의 재미 로 귀결되서 오히려 좋아인데?
저순은 저순끼리 격리되고
고순은 고순끼리 격리되는게 뭐가 다양해
그냥 수용소 메타지ㅋㅋㅋㅋ
역으로 민첩 낮춰서 돌거북팟도 있었음 ㅋㅋㅋ
민첩 어중간하면 키울수가 없다
사실 다굴쳐야 같이 경험치 먹는 시스템이 근본적인 원인임
이건 진짜 추억미화로 커버치면 안되는 병1신 시스템임
스톤에이지 재미있긴했는데
솔직히 이 시스템은 븅신이 맞긴함 ㅋㅋㅋ
그것만 문제인게 아니라 히든스텟도 있음
숨겨진 내성, 크리티컬, 명중률 이따위 것도 숨겨놔서ㅋㅋㅋㅋ
ㄹㅇ 석기시대급 발상
내가 마지막으로 했을땐 골로스인가 하는애가 최종펫?이었음
저시절엔 애초에 게임 전문 기획자라는 직업 자체가 없었기 때문에
반면에 저런 역사가 쌓여서 점점 고도화되는 것도 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