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알판ver2 | 06:23 | 조회 0 |루리웹
[3]
유이P | 06:19 | 조회 0 |루리웹
[5]
요르밍 | 06:20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1415926535 | 06:19 | 조회 0 |루리웹
[9]
돌아온노아빌런 | 06:16 | 조회 0 |루리웹
[7]
코요리마망 | 05:57 | 조회 0 |루리웹
[5]
espkh3 | 01:51 | 조회 668 |보배드림
[5]
광개토태왕님 | 01:37 | 조회 2015 |보배드림
[9]
메이めい | 06:10 | 조회 0 |루리웹
[36]
도미튀김 | 06:09 | 조회 0 |루리웹
[1]
조퇴자 | 06:15 | 조회 60 |SLR클럽
[3]
도미튀김 | 05:14 | 조회 0 |루리웹
[2]
잠만자는잠만보 | 05:43 | 조회 0 |루리웹
[3]
키쥬 | 05:54 | 조회 0 |루리웹
[12]
새로시작하는마음 | 05:42 | 조회 0 |루리웹
댓글(23)
챗지피티한테 믈어보고 제시하는 알고리즘 라이브러리 끌어와서 쓰기
소팅이나 검색 알고리즘은 속도를 위해 희생하는 자원의 종류가 한정되다보니
최근에는 메모리 리소스가 저렴해서 이걸 많이 소비하긴 하지
요즘 AAA게임이 최적화는 안하고 사용자컴터탓하는거랑 같은맥락 ㅋㅋ
내장 정렬쓰면 반이상은 간다
계수/기수 정렬같은 게 아니면 메모리 사용은 큰 차이 없긴 한데...
극악의 상황이여서 스택 메모리도 고려해야한다면..
버블정렬이나 해야할텐데..
너무 의미 없을정도로 비효율적이야
이래서 요즘 게임들 최적화가
맞아 트래픽낭비는 용서할수없지만 메모리 몇개더 박는걸로 해결된다면 아주 싸다고!
트래픽 = 내 돈이 실시간으로 날라감
메모리 문제 = 내돈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