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
루리웹-1557 | 14:51 | 조회 0 |루리웹
[29]
쿱쿱이젠 | 14:49 | 조회 0 |루리웹
[8]
히나뇽냥냥냥 | 14:34 | 조회 1758 |보배드림
[13]
한루살이 | 14:22 | 조회 8643 |보배드림
[21]
comerain | 14:21 | 조회 5099 |보배드림
[13]
지오메트리 | 14:13 | 조회 3964 |보배드림
[36]
행복한강아지 | 14:47 | 조회 0 |루리웹
[12]
아고우기고구 | 13:53 | 조회 3342 |보배드림
[21]
시간없으니까다덤벼 | 14:47 | 조회 211 |SLR클럽
[3]
레몬닥터 | 14:39 | 조회 0 |루리웹
[9]
댕댕댕댕멍 | 14:43 | 조회 712 |SLR클럽
[12]
alltopics | 14:43 | 조회 695 |SLR클럽
[2]
-ROBLOX | 14:44 | 조회 0 |루리웹
[10]
보추의칼날 | 14:44 | 조회 0 |루리웹
[10]
살아있는성인 | 14:44 | 조회 0 |루리웹
애니가 진짜 액션 역동감있게 뽑아줬지 프리렌 액션은 거의 턴제 공격 느낌나지
졸트라크!!
존나 위화감없네 ㅋㅋㅋ
개그만화에 액션은 중요하지 않다곸ㅋㅋㅋ
뭐 다방면으로 완벽한 작가는 잘 없지
잘그리는데 못그리는만화.. 진심으로 그렇게 느낌
난 개인적으로 저것도 재밌게 봤던지라 쉴드 칠 사람이 없지는 않을 듯
애니팀에 항상 감사하십시오 휴먼
하지만 힘멜이 나오면 이상하게 전투 작화도 늘어난다...
어째서? 그것이 힘멜이니까...
액션 작화는 인체와 배경, 효과선 등등 웬만한 만화 관련 기술에 통달해야 잘 그릴 수 있어서 신인 작가한텐 좀 버겁긴 해.
근데 진심작화 한다고 휴재 2배 되는것 보단 나은듯.
액션씬은 애니로 보면 그만이야!!!
액션작화는 솔직히 상관없음.. 애니 움짤을 상상하는 역동적인 작화가 있다면 일러스트처럼 순간을 감상하는 정적인 작화도 있는거니까
근데 씨1발 마법사들은 싸그리 고통을 못느끼는 직업적 정신질환자라 배때지가 뚫리든 죽기직전이든 표정이 안바뀌는게 문제지
마흐트 전투씬은 좀 볼만했음
애니판에선 어떨까 황금난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