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코어리스 | 06:12 | 조회 563 |SLR클럽
[5]
루리웹-3840255511 | 06:08 | 조회 0 |루리웹
[1]
신 사 | 06:15 | 조회 0 |루리웹
[1]
치르47 | 05:51 | 조회 0 |루리웹
[11]
맥도날드버거 만만세 | 06:06 | 조회 0 |루리웹
[13]
루리웹-9933504257 | 06:00 | 조회 0 |루리웹
[5]
M762 | 04:09 | 조회 0 |루리웹
[2]
김샌디 | 06:02 | 조회 0 |루리웹
[4]
神威 | 05:42 | 조회 0 |루리웹
[3]
페도는병이라고생각해 | 05:07 | 조회 0 |루리웹
[3]
치르47 | 04:54 | 조회 0 |루리웹
[21]
김이다 | 05:50 | 조회 0 |루리웹
[5]
루리웹-3971299469 | 05:22 | 조회 0 |루리웹
[9]
| 05:52 | 조회 0 |루리웹
[4]
정의의 버섯돌 | 05:44 | 조회 0 |루리웹
댓글(19)
나도 저번에 들었던거 같다.
폴리곤 저렇게 안 많다고 했던가.
이비는 좀 긁히네
용량....이라기보단 연산 부하를 줄이려고 폴리곤수 제한을 하는거지
근데 요즘 기기 스펙상 메인캐릭 한명 폴리곤 수 많이 준다고 해서 버벅거리는 일은 그닥 없고 최적화 문제는 텍스쳐랑 쉐이더 쪽에서 더 많이 생김
인게임 모델은 전신 7만개 정도
저건 아마 노멀맵 만드는 용도로 쓴 모델이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