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고니고니리 | 04:16 | 조회 0 |루리웹
[6]
auxTomates | 04:00 | 조회 0 |루리웹
[14]
마더드럭 | 04:21 | 조회 0 |루리웹
[1]
3대100 | 04:20 | 조회 310 |SLR클럽
[5]
낄랄롤릴 | 03:21 | 조회 0 |루리웹
[6]
새로시작하는마음 | 04:15 | 조회 0 |루리웹
[11]
안면인식 장애 | 03:50 | 조회 0 |루리웹
[4]
마인드위트니스 | 04:21 | 조회 0 |루리웹
[7]
안면인식 장애 | 04:09 | 조회 0 |루리웹
[3]
V좋빠가V | 24/11/27 | 조회 1136 |보배드림
[5]
쥴리디올백 | 24/11/27 | 조회 1489 |보배드림
[3]
안면인식 장애 | 03:21 | 조회 0 |루리웹
[1]
(주)검찰 | 04:10 | 조회 258 |SLR클럽
[2]
(주)검찰 | 04:13 | 조회 226 |SLR클럽
[3]
정의의 버섯돌 | 04:12 | 조회 0 |루리웹
댓글(19)
나도 저번에 들었던거 같다.
폴리곤 저렇게 안 많다고 했던가.
이비는 좀 긁히네
용량....이라기보단 연산 부하를 줄이려고 폴리곤수 제한을 하는거지
근데 요즘 기기 스펙상 메인캐릭 한명 폴리곤 수 많이 준다고 해서 버벅거리는 일은 그닥 없고 최적화 문제는 텍스쳐랑 쉐이더 쪽에서 더 많이 생김
인게임 모델은 전신 7만개 정도
저건 아마 노멀맵 만드는 용도로 쓴 모델이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