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zippo3 | 08:17 | 조회 475 |SLR클럽
[3]
펜듈럼 | 08:18 | 조회 575 |SLR클럽
[4]
친일잡이킬러 | 07:08 | 조회 1044 |보배드림
[15]
혀가힘들어 | 05:24 | 조회 1512 |보배드림
[8]
내가조선의쥴리다 | 24/11/16 | 조회 4301 |보배드림
[6]
우량주 | 24/11/16 | 조회 6676 |보배드림
[4]
코인주가부동산폭망 | 08:04 | 조회 420 |SLR클럽
[1]
실분마크 | 08:08 | 조회 578 |SLR클럽
[26]
카사 군 | 08:11 | 조회 0 |루리웹
[10]
Aila Jyrki | 08:09 | 조회 0 |루리웹
[3]
요르밍 | 08:04 | 조회 0 |루리웹
[3]
noom | 24/11/15 | 조회 0 |루리웹
[10]
지정생존자 | 07:35 | 조회 0 |루리웹
[7]
Djrjeirj | 08:03 | 조회 0 |루리웹
[14]
갓트루참얼티밋여신블랑 | 07:59 | 조회 0 |루리웹
댓글(9)
근데 결국 더많이보존하고있는건 맞지않나싶은
더 많이 는 맞는데 더 오래 는 아님
디지털로 많은게 생긴만큼 그만큼 사라졌어...
자료량이 폭증한거지 오래된 자료는 예전보다 더 잘소실되는 것도 맞음.
현실: 예나 지금이나 돌이나 세라믹에 적는 게 가장 오래감.
보존성은 모르겠는데 효율면에서 너무 차이가 나요
인류의 역사는 결국 0과 1이 아닌 책에 남을것이다
소환술
요즘 드는 생각이 과거에는 게임이 물리적 저장장치에 넣어서 판매했지만
요즘은 다운로드가 기본인데다 싱글 스토리 즐기는데도 복돌방지 인증을 하니까
미래에는 요즘 재밌게 즐기는 개쩌는 게임은 아예 플레이가 불가능한 상황이 올수도있겠다 싶음
영구란 없거 오히려 실물로 보존되는게 더 안전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