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안뇽힘세고강한아침이에용 | 24/11/16 | 조회 0 |루리웹
[4]
BoomFire | 24/11/16 | 조회 0 |루리웹
[3]
네리소나 | 00:07 | 조회 0 |루리웹
[3]
하얀나방 | 00:01 | 조회 0 |루리웹
[7]
こめっこ | 00:12 | 조회 0 |루리웹
[13]
AnYujin アン | 00:13 | 조회 0 |루리웹
[23]
범성애자 | 00:13 | 조회 0 |루리웹
[6]
미라이가좋당 | 00:01 | 조회 0 |루리웹
[9]
얼음少女 | 00:00 | 조회 0 |루리웹
[16]
행복한소녀♡하와와상 | 00:02 | 조회 0 |루리웹
[29]
에블라나 | 00:08 | 조회 0 |루리웹
[2]
만화그리는 핫산 | 00:08 | 조회 0 |루리웹
[0]
FU☆FU | 24/11/16 | 조회 0 |루리웹
[5]
은마아파트 | 00:03 | 조회 0 |루리웹
[14]
FU☆FU | 00:04 | 조회 0 |루리웹
댓글(32)
저 시절이 지나 플스1이나 2시절에도 하드웨어 한계땜에 극한까지 최적화되며 기기 황혼기엔 명작들이 자주 나왔음. 지금은 자원이 남아도니 그 기간 줄여서 개발비 세이브하는 대충 만드는 느낌.
조금더 말하면 성우, 배경음악, 여러 엔진 사용비 등등 신경써야 할게 늘어나긴 했지. 그래서 최적화 비용 아끼는 건 진짜 개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