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쥴리디올백 | 24/11/16 | 조회 714 |보배드림
[11]
공룡탱크 | 24/11/16 | 조회 0 |루리웹
[7]
엄마쟤똥쌌어 | 24/11/16 | 조회 161 |SLR클럽
[9]
care.. | 24/11/16 | 조회 180 |SLR클럽
[6]
압수수섹 | 24/11/16 | 조회 242 |SLR클럽
[7]
서독-구양봉 | 24/11/16 | 조회 330 |SLR클럽
[8]
라미아에게착정당하고싶다 | 24/11/16 | 조회 0 |루리웹
[7]
아재개그 못참는부장님 | 24/11/16 | 조회 0 |루리웹
[8]
Dakze | 24/11/16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36201680626 | 24/11/10 | 조회 0 |루리웹
[8]
행복한소녀♡하와와상 | 24/11/16 | 조회 0 |루리웹
[8]
*3rdEyeS* | 24/11/16 | 조회 685 |SLR클럽
[13]
INARI ONE | 24/11/16 | 조회 0 |루리웹
[15]
카무이1아쿠아 | 24/11/16 | 조회 0 |루리웹
[20]
타로 봐드림 | 24/11/16 | 조회 0 |루리웹
댓글(32)
저 시절이 지나 플스1이나 2시절에도 하드웨어 한계땜에 극한까지 최적화되며 기기 황혼기엔 명작들이 자주 나왔음. 지금은 자원이 남아도니 그 기간 줄여서 개발비 세이브하는 대충 만드는 느낌.
조금더 말하면 성우, 배경음악, 여러 엔진 사용비 등등 신경써야 할게 늘어나긴 했지. 그래서 최적화 비용 아끼는 건 진짜 개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