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KC국밥 | 01:13 | 조회 0 |루리웹
[5]
루리웹-7345511397 | 01:09 | 조회 0 |루리웹
[18]
거북행자 | 01:06 | 조회 0 |루리웹
[3]
정의의 버섯돌 | 01:01 | 조회 0 |루리웹
[34]
하나사키 모모코 | 01:12 | 조회 0 |루리웹
[24]
aespaKarina | 01:10 | 조회 0 |루리웹
[34]
버스 | 01:07 | 조회 0 |루리웹
[22]
대지뇨속 | 01:00 | 조회 0 |루리웹
[17]
후방 츠육댕탕 | 01:02 | 조회 0 |루리웹
[14]
야전공병 | 24/11/15 | 조회 0 |루리웹
[1]
FU☆FU | 00:38 | 조회 0 |루리웹
[2]
후방 츠육댕탕 | 00:54 | 조회 0 |루리웹
[7]
보추의칼날 | 00:55 | 조회 0 |루리웹
[5]
나요즘형아가남자로보여 | 00:34 | 조회 0 |루리웹
[8]
사신군 | 00:51 | 조회 0 |루리웹
댓글(32)
저 시절이 지나 플스1이나 2시절에도 하드웨어 한계땜에 극한까지 최적화되며 기기 황혼기엔 명작들이 자주 나왔음. 지금은 자원이 남아도니 그 기간 줄여서 개발비 세이브하는 대충 만드는 느낌.
조금더 말하면 성우, 배경음악, 여러 엔진 사용비 등등 신경써야 할게 늘어나긴 했지. 그래서 최적화 비용 아끼는 건 진짜 개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