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총학생회는 취업박람회 손해액(약 3억3천)을 학교 측에서 먼저 들은 후 조용히 취업박람회 부순 학생 색출을 먼저 시도함.
2. 일반 학생들 : “박람회 부순 사람 왜찾는거임? 뒤집어씌우고 너네는 면피하려고 하는거임?”
-> 이때부터 총학과 학생들 완전히 틀어진 파벌이 갈라져나와서 총학생회는 전문 운동권 세력 작업자들이다, 돈떼먹었다며 반 총학파 여론전 시작.
3. 뒤늦게 나온 손괴 추정 전체 손해액이 너무 큰 금액이라 총학 측에서 그냥 손해액을 전체 공개함.
약 54억이라는 무지막지한 숫자가 공개됐고, 생각보다 큰 액수에 많이 당황했는지 서로 발빼기 시작.
- “나는 락카칠 안하고 시위만 했다. ”
- “락카칠 한 사람 내가 봤는데 14명 정도가 전부 한거다. 그 사람들만 범인이다.”
- “락카칠 시킨 사람 누구냐? 락카 구매자 추적해서 그 사람을 고발하자. ”
4. 위에 갈라져나온 총학 반대파들이 발 빼면서 모금했던 돈 환불해달라고 요청.
- 총학 측에서 법적으로 문제없다고 환불 안해주니까 독을 품은 동덕여대생들이 무차별 난사 시작.
- “트럭(언니들 이러려고 돈벌었어) 비용이 사실 모금받은 금액에서 빼서 쓴 것이 밝혀졌고, 이는 횡령이니 총학 측을 고발하겠다.”
- “개인의 계좌로 모금받은 것도 불법이니 함께 고발하겠다.”
5. 그와중에 친 총학파들은 총학생회가 시위 준비하고 큰 일에 앞장서는데 왜 같은 여자끼리 패냐며 반 총학파들을 동현이(=남자)로 몰아가는 여론전 펼침.
총학의 모금액 운용, 총학의 입장문 표명 등에 의문을 조금이라도 가지면 바로 남자라며 폭언 및 신고 정지.
6. 페미 본진 메갤에서는 동덕여대생들 한참 잘 응원하다가 오늘부터 갑자기
- “그러게 진작 동덕여대 과격하게 하지말고 빨리 발빼랬잖아; 어떡해 변호사 잘 알아보긔 얘들아 힘내시긔”
7. 하다하다 안되니 다른 방향으로 여론 시선 돌리려고 시도.
- “앞으로 동덕여대 안뽑는다는 블라인드 게시글을 고용노동부에 신고하자”
- “남녀 차별 채용으로 문제를 바꾸자”
8. 결국 회피 및 손절.
- “오늘 서울여대 시위니까 이 얘기나 하자”
댓글(14)
(대충 '차라리 소멸하겠다' 짤)
아무리 난리쳐봐야 싸놓은 똥이 사라지진 않을테고 누군가는 책임을 져야지
대충 팝콘 먹는 짤
솔직히 여자라 54억이고 뭐고 별 일 없을거 같으면 개추 ㅋㅋ
ㄹㅇㅋㅋ 개방하느니 소멸하겠다며?
인생 소멸이나 하자
짐승마냥 통수나치고 얼굴 싹 바꾸는 새끼들 이건 일1베든 메갈이든 걍 사회 발전에 도움도 안되는 것들임
즐거움은 잠깐이고, 괴로움을 오래 갈 거야 ~~!!!
- “트럭(언니들 이러려고 돈벌었어) 비용이 사실 모금받은 금액에서 빼서 쓴 것이 밝혀졌고, 이는 횡령이니 총학 측을 고발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타임라인 정리 지리네
동덕여대 에타 존나 재밋겟다 ㅋㅋ
죽어도 손해는 안 보겠단 이기적인 양상 잘보았습니다.
성인이면 저런 것 쯤은 예상하고 사거 저지르셨죠?
아니라고요? 어쩌라고요 ㅋㅋ
주님 여자 일2베2충 몇명 올라갑니다~^^
총장이 빡쳐서 할생각 없던 공학 할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