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소유무소유 | 11:45 | 조회 2007 |보배드림
[13]
조옷같다 ㅅㅂ | 12:15 | 조회 0 |루리웹
[8]
마포보안관 | 11:30 | 조회 3312 |보배드림
[19]
야신포크 | 12:07 | 조회 834 |SLR클럽
[2]
레알스 | 11:14 | 조회 2134 |보배드림
[11]
최종병기 | 12:13 | 조회 992 |SLR클럽
[5]
사료원하는댕댕이 | 12:16 | 조회 0 |루리웹
[2]
루리웹-3752107666 | 12:16 | 조회 0 |루리웹
[11]
핵인싸 | 12:12 | 조회 0 |루리웹
[5]
카포에이라 | 12:14 | 조회 0 |루리웹
[7]
| 12:14 | 조회 0 |루리웹
[11]
루리웹-9937496204 | 12:15 | 조회 0 |루리웹
[18]
adoru0083 | 12:15 | 조회 0 |루리웹
[19]
올때빵빠레 | 12:11 | 조회 0 |루리웹
[19]
사신군 | 12:13 | 조회 0 |루리웹
댓글(15)
닌텐도 기본 방법론인건 알고있었는데 진짜로 야숨마저도 저렇게 나왔구나
야숨도 기존 시리즈를 생각하면 상당히 개뜬금없는 게임플레이지 ㅋㅋ
야숨도 엔진(월드)을 먼저 만들었다고 했던가
젤다 많이 접한 사람들은 지금까지 세운 세계관 싹 뒤집어진 거 보고 다들 "이거 또 선 제작 후 설정이구먼"이라고 생각하긴 했지 ㅋㅋ
일단 만들고 캐릭터 뭐넣어야할지 모르겠다 싶을때 일단 마리오를 넣으면 어캐든 됨
스플라툰은 초안단계에선 토끼였다
두부
토끼 등의 동물 디자인 -> 좀 약한데 -> ??? : 니네 빨랑 안정하면 싹 다 마리오로 채워버린다? -> 잉클링 탄생
아니 근데 스플래툰 형식의 마리오도 진짜 있을법하고
해볼만할거같아 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게임은 재미있어야 한다. 그게 가장 중요함
맞아 게임은 일단 재미가 있어야되는데
스토리는 수정이 상대적으로 용이하니까
재밌는 디자인에 스토리를 얹는게 스토리에 디자인 얹기보다 쉽지
스토리가 백날 좋아봐야 실제 플레이가 구리면 그건 좋같은 게임이 되거든
그리고 그딴데 집착하는 게임들은 대체로 스토리도 지들만 재미있는 얘기 함
역시 가장 중요한 본질이 뭔지 아는회사
재밋으면 됏다
진짜 재밌는 게임은 그래픽 거의 없이 점과 도형만 움직여도 재밌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