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장모처남낀부부사기단 | 12:14 | 조회 5744 |보배드림
[13]
라온미리 | 12:04 | 조회 3264 |보배드림
[1]
씨파콜라 | 12:00 | 조회 4314 |보배드림
[7]
ㄷㄷ맨 | 12:46 | 조회 397 |SLR클럽
[38]
걸인28호 | 11:46 | 조회 5187 |보배드림
[6]
ㄷㄷ맨 | 12:39 | 조회 762 |SLR클럽
[5]
변비엔당근 | 12:44 | 조회 596 |오늘의유머
[15]
슈먀허 | 11:18 | 조회 832 |보배드림
[9]
간접흡연피해자 | 12:38 | 조회 888 |SLR클럽
[0]
gunpowder06 | 12:46 | 조회 0 |루리웹
[4]
행복한강아지 | 12:39 | 조회 0 |루리웹
[4]
SCP-1879 방문판매원 | 12:47 | 조회 0 |루리웹
[4]
포라엘리누 | 12:46 | 조회 0 |루리웹
[11]
루리웹-0166862626 | 12:45 | 조회 0 |루리웹
[6]
루리웹-2637672441 | 12:42 | 조회 0 |루리웹
댓글(34)
근데 이거 떼오라 저거 떼오라 다하고 확인까지 다했는데 갑자기 이 서류가 없어서 안된다는둥 그렇게 하면 민원인 입장에서 머리끝까지 열받음 그런상황이면 입에서 욕이 절로 나옴
공익으로 시쳉 민원실에 근무할 때 진상들 생각나네. 9할이 타인 등초본 떼달라고 억지부리는 인간들이었는데 무미건조하게 거부하면서 먼저 욕하기를 기다리다가 상대가 욕을 하면 겁나 큰 소리로 지금 XXX라고 욕했어요? 하면서 일을 키움. 그럼 뒤에서 계장님이 잽싸게 튀어나와서 OO씨 잠깐 나가있어라고 하면서 상황을 수습하려 하는데 그 시간동안 쉴 수 있음.
저러면 민원인을 쫓아내도 되는게 아닐지
무지성으로 욕부터 받는 사람도 있고..
말이 안통해서 언성 높아지는 타입 있고..
민원 응대 방식에 변화는 있을 필요가 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