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
루리웹-5710749574 | 12:56 | 조회 0 |루리웹
[16]
티이™ | 12:56 | 조회 480 |SLR클럽
[4]
수라의 고양이 | 12:51 | 조회 0 |루리웹
[4]
토요타마미즈하 | 12:56 | 조회 0 |루리웹
[25]
마그넷트 | 12:54 | 조회 0 |루리웹
[5]
내일은 월요일 | 12:49 | 조회 0 |루리웹
[12]
5324 | 12:52 | 조회 0 |루리웹
[20]
1UP | 12:52 | 조회 0 |루리웹
[22]
파칭코마신 | 12:50 | 조회 0 |루리웹
[25]
라이프쪽쪽기간트 | 12:47 | 조회 0 |루리웹
[33]
루리웹-5505018087 | 12:50 | 조회 0 |루리웹
[31]
루리웹-56330937465 | 12:49 | 조회 0 |루리웹
[17]
나15 | 12:47 | 조회 0 |루리웹
[12]
슈팝파 | 12:26 | 조회 3736 |보배드림
[13]
장모처남낀부부사기단 | 12:14 | 조회 5744 |보배드림
댓글(34)
근데 이거 떼오라 저거 떼오라 다하고 확인까지 다했는데 갑자기 이 서류가 없어서 안된다는둥 그렇게 하면 민원인 입장에서 머리끝까지 열받음 그런상황이면 입에서 욕이 절로 나옴
공익으로 시쳉 민원실에 근무할 때 진상들 생각나네. 9할이 타인 등초본 떼달라고 억지부리는 인간들이었는데 무미건조하게 거부하면서 먼저 욕하기를 기다리다가 상대가 욕을 하면 겁나 큰 소리로 지금 XXX라고 욕했어요? 하면서 일을 키움. 그럼 뒤에서 계장님이 잽싸게 튀어나와서 OO씨 잠깐 나가있어라고 하면서 상황을 수습하려 하는데 그 시간동안 쉴 수 있음.
저러면 민원인을 쫓아내도 되는게 아닐지
무지성으로 욕부터 받는 사람도 있고..
말이 안통해서 언성 높아지는 타입 있고..
민원 응대 방식에 변화는 있을 필요가 있지